전체 평가 의견 수 : 229개 내용순 등록순
e4**0 [콘텐츠 문제점] 어떤 사이트인지에 대한 인지나 설명이 조금 있었으면 하는 생각. 개인 사이트 같은 느낌이 우선들고, 서브에서는 더 과감하게 사진에 집중 할수있게 구성되어도 될텐데 주변 산만한 레이아웃과 큼직하게 들어간 정보 때문에 사진에 집중이 되지 않는다.
fd**un [서비스 우수성] 방문자들은 각 이미지들마다 어떤 카메라 유형으로 촬영이 되어있는지 정보를 얻을 수가 있다. 게시글들 하단에 렌즈. 조리개값, 셔터스피드 등 설명이 나와있어서 그부분에서 정보 수집이 가능하다. 공유 또한 가능해서 정보를 알릴 수 가 있다.
e4**0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반응형 웹이라서 모바일까지 최적화 되어 비주얼 구현이 되고 있지만 단순히 박스만 작아지는 형태라서 실제 모바일에서 볼때 사진섬네일이 작은 감이 있어 보인다. 사진관련 사이트이닌 만큼 좀 더 효율적인 방법을 고려 했으면 하는 생각.
fd**un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사진 콘테스트 페이지인데, 메인화면에서 나타나는 응모 사진들 외에는 비쥬얼적으로 볼만한 페이지가 없는 것 같다.
사진 콘테스트 페이지라 하여 각 페이지마다 풍성한 이미지가 보여질 지 알았지만 아니였다.
sw** [콘텐츠 우수성] 카메라 브랜드에서 만들 수 있는 가장 좋은 컨텐츠의 예인것 같다. 물론 가족사진을 찍는 소비자들도 많겠지만, 카메라를 갖고 있다면 누구나 한번쯤은 저런 사진을 찍어보고 싶게 만들만한 컨텐츠들이다.
fd**un [UI디자인 우수성] 사이트 자체가 많은 내용을 담고있지 않기에 간단하고 깔끔하게 메뉴정리가 되어있고, 메인화면에서 응모사진 중 클릭시 팝업창으로 나타나 적은 내용과 한눈에 볼 수 있는 큰 이미지를 보여주고있다.
im**ol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웹사이트에 진입할 때까지 로딩시간에 보이는 육각형이 지루함을 덜어주지만 캐논의 지금까지 이미지와는 다소 이질적인 느낌이 듭니다 포털 싸이트 네이트의 로고와 비슷해 보입니다
im**ol [콘텐츠 우수성] 메인에서부터 아예 화면 구성을 고객들이 올린 사진으로 구성해서 바로 직관적으로 살펴볼 수 있게 했습니다 캐논을 사랑하는 고객들이라면 유용하게 즐길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sw** [마케팅 우수성] 믿고쓸만한 캐논 카메라! 이 사진들만으로도 충분히 마케팅이 될 것이라고 보여진다. 오히려 이 캠페인이 왜 더 이슈화되지 않았는지가 아쉽다. 너무 매니악한 느낌이랄까..
mi**n72 [콘텐츠 우수성] 콘테스트 사이트의 특성상 사용자가 제공한 콘텐츠로 꾸려지게 마련이지만, 주어진 미션에 비해 각 콘텐츠의 퀄리티가 제각각이라 쉽게 관심이 가거나 공감하기 어렵다.
ve**y7979 [UI디자인 문제점] 콘테스트 목적에 가장 필요한 사진 업로드 기능이 메인에 노출되어 있는 것은 좋은데, 좌측 상단에 배색 구분없이 배열되어 있다보니 접근이 어렵다.
kr**05 [콘텐츠 우수성] 프로모션 의도에 부합하게 양질의 콘텐츠들이 눈에 띈다. 거기에 개개인의 이야기까지 어우러져서 사진 하나도 충분히 콘텐츠의 역할을 하는 듯 하다.
po**kyu [마케팅 우수성] 사진을 좋아하는 많은 사용자들이 자발적 참여를 할 수 있는 놀이공간을 제공함으로써 꾸준히 유지된다면 많은 효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판단됨
ve**y7979 [서비스 문제점] UI디자인에서도 언급했지만, 업르도배너가 좌측 상단에 배색 구분없이 나열되어 있다보니 콘테스트 참가자가 서비스를 이용하는데 제약이 따른다.
ye**seo [콘텐츠 문제점] 사진 콘테스트라고는 하나 일반적으로 타 브랜드에서 진행되고 있는 헤시태그 이벤트를 통한 사진 수집과 크게 달라보이지 않음. 독창성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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