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554개 내용순 등록순
ko**ooh [UI디자인 우수성] 뭔가를 일부러 넣지않은 편안한 UI로 사용자로 하여금 부담감없이 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습니다.
메뉴를 찾아가기도 쉽고 한눈에 메뉴구성도 파악이되어 좋습니다.
또한, 쇼핑몰로의 이동도 부드럽게 자연스럽게 되 재밌고 편리하네요..
다만, 다시 통합홈으로 오는건 방법이 달라 약간 이질감이 들기도하고...찾기도 힘들었어요..아래나 위에 뿅 있을거같았는데 그게 아니라....
al**groysj86 [UI디자인 문제점] 커머스 Main 영역에 배치된 모든 이미지들이 기존의 제품 프로모션 통 이미지들을 그대로 활용하는 듯한데 그 탓에 이미지들이 깨져보이고, 자칫 Main 페이지가 그냥 더페이스샵 제품 카탈로그로 보일 것 같다.
다양한 할인들은 이벤트 영역을 따로 만들어서 롤링되는 형태가 더 적당하지 않나 생각이 든다.
ky**lub [콘텐츠 우수성] 일단 깔끔한 디자인으로 컨텐츠의 가독성이 우수하고, 컨텐츠와 더불어 브랜드의 자연느낌을 느낄 수 있어서 매우 좋았다. 브랜드 사이트라 정보보단 브랜드 아이덴티티도 느낄 수 있게 해야하는 만큼, 컨텐츠 정리와 브랜드아이덴티티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들이 적절히 배치된 것 같아 좋았다.
we**lip16 [콘텐츠 문제점] 커뮤니티를 대메뉴로 따로 뽑을만큼 중요성을 강조했다면 더 활성화될수 있게 장치가 필요할 것 같다 예를들면 조회수는 80이 넘는 추천이나 찜은 0이다. 로그인을 해야 가능하다면 굳이 로그인하면서까지 추천을 누르지는 않을것 같다. sns쉐어 등의 마케팅적인 장치도 전혀없다.
ky**lub [UI디자인 우수성] 그리드에 맞게 잘 정리된 디자인과 메뉴의 성격을 잘 정리하여 사용자가 어떤 메뉴에 접근해있는지에 대한 인지가 쉽다.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주입과 함께 쇼핑몰로 갈 수 있는 링크는 사용자로 하여금 브랜드와 제품홍보 두가지를 노출시켰다는 점에서 우수한 UI라고 생각한다.
ju**inyang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가 커뮤니티로 가는 메뉴의 성격을 잘 나누어 사용자가 어떤 메뉴에 접근해있는지 구분을 잘 해놓았다. 그리고 하단에 온라인 쇼핑몰로 갈 수 있는 메뉴를 항시 띄워놓아서 쇼핑몰에 갈 수 있는 길을 열어놓았다는 점이 두마리의 토끼를 놓치지 않았다고 생각한다.
****ia89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잘 강조하였고, 유러피안 자연주의 브랜드라는 인상을 줄 수 있도록 고퀄리티의 이미지를 사용함으로서 사람들의 인식을 도왔다. 또한, 아름다움이 느껴지는 자연과 눈을 편안하게 하는 초록 위주의 컬러는 조화를 잘 나타내었다.
su**102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 사이트와 쇼핑몰 사이트를 자연스럽게 이동할 수 있게 함으로써, 브랜드 아이덴티티 노출과 제품 홍보 두가지 다 놓치지 않는 안정감있는 UI라고 생각합니다. 깔끔하고 직관적인 레이아웃을 통해 사용자들의 편의를 고려하였습니다.
su**102 [콘텐츠 우수성] 브랜드 스토리 콘텐츠와 커뮤니티 콘텐츠까지 전체적으로 보기 쉽게 잘 정리되어 있고, 제품 콘텐츠도 깔끔한 디자인으로 가독성이 우수합니다. 브랜드 이미지부터 커뮤니티까지 사용자들의 관점에서 참여할 만한 다양한 콘텐츠가 존재합니다.
al**lzla2729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구색을 하려고 만든 것 같다.
완성도가 전체적으로 떨어진다.
브랜드 아이덴티티는 잘 디자인 되어있지만
웹사이트의 룩은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그 아이덴티티를 반영도 잘 안되어 있으며 오히려 더 빗나간듯 하다.

pa**dog [UI디자인 우수성] 그리드에 맞춰 잘정리된 UI 같다. 퀄리티 높은 큼지막한 비주얼들이 상단에서 균형을 잡고 하단으로 내려가면서 컨텐츠들의 발란스를 잡아주어 굉장히 안정적이며, 샵에서도 마찬가지로 그리드로 잘 정리된 UI가 안정감 있어보인다
ic**yss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평소 더페이스샵에서 느껴지는 아이덴티디와는 다르게 자연적인 느낌을 모토로하여 깨끗한 이미지가 보여지는 듯 하다.
군더더기가 없는 고급스러움이 보여지며 과하지 않은 디자인된 젠체화면도 편안해지고 느낌도 굉장히 좋습니다.
ka**jooi** [UI디자인 우수성] 처음엔 약간 낯설지만, 사이트 진입 시, 브랜드 사이트를 먼저 보여준다는 아이디어가 좋은 것 같습니다. 쇼핑몰과/브랜드가 전혀 다른 GNB를 가지고 있는 것도 각각의 메뉴의 명확한 아이덴티티 차이를 보여주는 것 같습니다.
su**102 [마케팅 우수성] 하단에 위치한 추천상품이나 최근 본 상품 등 사용자들의 니즈를 파악할 수 있게 구성하여 제품 구매를 유도하는 마케팅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다양한 프로모션 홍보가 눈에 잘띄게 노출되어 효과적인 마케팅을 하는 거 같습니다.
ww**ome [콘텐츠 우수성] 쇼핑몰은 더이상 상품만 파는 공간이 아닌 듯하다. 브랜드 가치도 동시에 파는 공간이니 만큼 상품과 브랜드의 연결성을 높이기 위한 노력이 엿보인다. 또한, 큐레이션 서비스를 통해 고객 맞춤 콘텐츠를 구축한 점이 돋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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