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65개 내용순 등록순
re**ids [UI디자인 문제점] 아모레 계열 사이트들이 다 같은데, 배송지 입력이 불편하다. 특히 도로명 주소는 입력해야할 항목이 많은데 배송지 검색관련해서는 전체적인 개편이 필요할 듯 하다. 더 쉽고 편하게 검색이 가능할텐데 고치지 않는 것은 기업의 문제인듯.
bo**nkim [UI디자인 우수성] 데스크탑. 모바일 각각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UI가 사용하기 편리하다. 브랜드 스토리의 경우에도 모바일에서 자동으로 배경 이미지가 바뀌며 텍스트가 올라가는데 원할 경우 더 빠르게 스크롤도 가능하다. 세심한 부분까지 완성도가 높다.
****hoho03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오설록하면 막연하게 녹차의 이미지만 떠오르는데 일상에 녹아든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비주얼을 토대로 차와 문화의 결합을 시각적으로 잘 표현한 것 같다. 의도적으로 이미지의 톤을 부드럽고 따스하게 표현한 부분이 마음에 들었다.
la**bug77 [콘텐츠 우수성] 출석체크 이벤트 등 조금은 식상할 수 있는 컨텐츠지만 보상이 다른 사이트에 비해 큰 편이라 활용도가 높고 차에 대한 궁금한 정보들도 지루하거나 복잡한 느낌없이 알아볼 수 있도록 한 점이 좋았다.
dj**kvna123 [서비스 우수성] 오설록이란 브랜드에 한걸음 가까이 다가갈 수 있게끔 차의 상세페이지가 매우 자세하고 받아들이기 즐겁게 디자인되었다. 다소 불편한 점이 있으나 그것만으로도 서비스의 본질은 충족되었다고 생각한다.
be**ybe**er [UI디자인 우수성] 오설록의 아이덴티티가 잘 드러나는 깔끔한 UI와 시차 스크롤링으로 사용자에게 흥미를 유발하였으며, 라인별 제형별, 가격대별로 구분하여 선택할 수 있는 상품 서치 기능도 우수하다고 생각됨
be**ybe**er [콘텐츠 우수성] 오설록의 브랜드 스토리를 와이드한 백그라운드 이미지와 스토리텔링을 활용하여 노출함으로써 사용자에게 자연스럽게 전달. 전체적으로 깔끔한 색상과 정돈된 콘텐츠들이 오설록의 분위기가 어울림
tn**s2e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비주얼이나 컬러들을 활용해 잘 표현해냈다. 많은 이미지들을 활용해 꾸미려고 하면 복잡해보일 수 있는데 적절히 사용하여 사이트의 분위기를 잘 살린것같다.
****hoho03 [UI디자인 우수성] 군더더기 없이 직관적이고 편리한 UI를 반응형 웹으로 잘 구현한 것 같다. 또한 강조하고 싶은 컨텐츠들은 과감한 인터렉션과 레이아웃을 사용하여 눈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해 보였다.
se**aw [마케팅 우수성] 제품, 기업 이미지와 어울리는 고급스러운 패키지를 적극 차용한 점, 쇼핑몰 페이지를 함께 갖춘 점, 차와 관련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점에서 마케팅에 도움이 될 만 하다.
bo**nkim [서비스 문제점] VVIP Zone이 운영되고 있는데, 바로 로그인 요청하지 않고 VVIP 는 어떻게 하면 될 수 있고, 어떤 서비스 혜택이 있는지 먼저 안내가 됬으면 하는 아쉬움이 남는다.
as**eem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들이 잘 정돈되어있고 운영이 잘 되고 있는 듯하다.
'000증정이벤트' 같이 딱딱한 멘트보다 좀 더 오설록스러운 화법의 텍스트들로 브랜딩을 하는것도 좋을 것같다.
****hoho03 [서비스 우수성] 차에 대해 잘 모르는 입문자들도 차문화에 녹아들 수 있도록 곳곳에 차와 관련된 정보를 알기 쉽게 제공하여 자연스럽게 차에 대한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도록 돕는 것 같다.
****475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은은한 차의 향, 한라산의 녹차밭, 제주 바다의 물결, 제주 바람을 메타포로 아이콘 및 컬러톤을 맞추었다고 하는데 매우 고급스롭고 자주 방문하고 싶은 사이트입니다 .
ch**evition [서비스 문제점] 고객센터에 1:1문의가 없으며 전화상담이 번호가 달라서 고객들이 불편함을 겪을거같다 그리고 이메일을 직접문의해야된다는 불편함이 더해지니 아쉬운점이많은거같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