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30개 내용순 등록순
ks**54 [서비스 우수성] 정보 콘텐츠의 제공 페이지 구성요소가 매우 적절하게 잘 배치되어 있으며, 깔끔한 레이아웃 구조로 고객들로 하여금 정보전달서비스에 큰 만족감을 줄 수 있도록 되어 있다. 또한, 광고서비스 및 다양한 조건의 강력한 검색필터 기능, 주변편의시설 정보 검색 서비스등의 전반적인 정보 제공 서비스 품질들이 매우 우수하다고 볼 수 있다.
lo**csm [서비스 우수성] 지도기반 매물정보를 제공하고 있어 해당 지역의 매물정보를 한눈에 파악할 수 있어서 좋았다.
일반지도, 지적편집도, 지형정보 등의 다양한 지도정보를 제공하고 있고, 검색필터가 경쟁업체에 비해 디테일하다.
중개회원으로 가입 시 홈페이지와 모바일웹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는 경쟁력이 있을 것으로 판단된다.
lo**csm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들이 자주 이용할 수 있는 메뉴의경우 퀵메뉴로 배치하여 한눈에 쉽게 찾을 수 있게 디자인 된 것이 좋았다.
사이드메뉴가 잘 구성되어 있으며 전체적으로 최신 트렌드가 잘 접목되어 있어 자연스럽고 깔끔하다.
ks**54 [기술 우수성] 기존 부동산홈페이지와는 기술적으로 제공되는 서비스와 안정성에 차별성을 두어 매우 뛰어난 기술이 적용된것으로 판단되며, 부동산광고플랫폼의 역할에 충실하고 모바일웹 환경에 빠른 동적처리가 잘 개발되어 있는것 같다.
ks**54 [마케팅 우수성] 정보콘텐츠의 사용자 전달 방식과 SNS공유기능들의 기능적인 효율성이 뛰어나 기존 부동산홈페이지의 매물광고 마케팅 영역을 더욱 활발하게 연계할 수 있도록 마케팅에 적합한 서비스 기능들을 적절하게 제공하고 있다.
br**cho [마케팅 문제점] 매물 정보에 대해 상세정보 영역에 노출되지 않고, 매물 설명에 포함되어 있어 가독성이 떨어진다.
즉, 매물의 신뢰도가 떨어진다고 볼 수 있다.

정보 등록 시 명확한 규약이 필요해 보인다.
re**seulki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메인에서 2d의 지도 이미지를 입체적으로 보여주려고 한 것은 좋은 선택은 아니였다고 생각됩니다. 시각적으로 어지럽고 불편합니다. 그 외에 부분은 정돈된 컬러와 그리드로 잘 정리된 것 같습니다.
et**happy [마케팅 문제점] 현재로서는 개인이 살 수 있는 매물보다는 빌딩이 좀 더 핵심인 것으로 보입니다. 단순히 부동산이라고 포지셔닝 하는 것보다는 특화된 부분을 마케팅 요소로 내세우는 것이 필요해보입니다.
sn**nf [마케팅 문제점] 아파트, 상가, 다가구 중심의 서비스가 차별화 포인트라면 이를 이룰 수 있는 생존 생태계가 마련 되어 있는지..
단지 부동산 연계 또하나의 채널이란 점 만 인식됨
sn**nf [콘텐츠 문제점] 1인 방의 시장(다방)은 모바일 환경과 맞물린 필요성이란 점이 있지만 기존 네이버 부동산, 부동산 114와 어떤 차별화된 컨텐츠가 있는지에서 플랫폼으로써의 한계점
tr**erm [콘텐츠 우수성] 비쥬얼적으로 흥미로운 이미지가 아니더라도 정보제공의 역할을 하기위해서 컨텐츠의 글씨가 좀 더 크거나 사진 이미지들이 크고, 해상도가 높았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lo**csm [기술 우수성] 원하는 정보를 쉽게 찾을 수 있고, 회원가입 절차가 간편해서 편리했다. 검색필터 등을 통해 원하는 매물정보를 정확히 찾아낼 수 있는 것이 강점이라고 생각한다.
br**cho [UI디자인 우수성] 그리드 기반의 레이아웃으로 많은 정보를 깔끔하게 정돈된 느낌으로 디자인 되었다.

또한, 타이틀의 강약을 통해 정보에 대한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었다.
ba**k2 [UI디자인 우수성] 모바일에서 부동산 매물을 보는 것이 쉽지 않을 걸로 예상했으나, 너무 복잡하지 않은 UI와 단순하게 푼 테이블형태의 컨텐츠로 가독성을 높인 것 같습니다.
et**happy [UI디자인 우수성] 전체 목록이 지도에 먼저 표시되고 목록정보도 볼 수 있어 편리하다는 생각이 듭니다. 다만 목록의 편의성에 비해 상세페이지는 다소 미흡하게 느껴집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