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48개 내용순 등록순
al**sho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일반적인 쇼핑몰 사이트의 단조로운 구성과 제품 이미지 자체의 복잡함으로 인해 전체적으로 정리가 안되어 보이는 듯 합니다. 쇼핑몰이기에 전체 영역보다는 작은 요소들에 브랜드 자체의 아이덴티티가 좀 더 반영되었으면 하는 아쉬움이 있습니다.
pd**182 [UI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으로 디자인을 레드&블랙컬러로 예전부터 유지해온 것으로 기억하는데, 최근 보여지는 앞 부분보다는 나의쇼핑 등 뒷 부분이 리뉴얼 되는 등 소리소문 없이 ui최신화를 하고있는 것으로 보여짐, 이전디자인보다 나은 가독성이 좋아보임
al**sho [UI디자인 문제점] GNB 영역이 너무 복잡해 보이며 TV 편성표 영역이 고정이 되면서 다른 메뉴들이 플리킹 되는데 메뉴들의 정리가 좀 필요해 보입니다. 너무 많은 내용을 한번에 보여주려고 우겨 넣은 듯한 느낌이 듭니다.
al**sho [서비스 우수성] 일반적인 쇼핑몰로 사용자들이 이용하기에 쉬운 구성으로 되어 있지만 상품 상세페이지에서 gnb에 뒤로가기 버튼이 있는데 하단에도 존재하는 등의 반복적인 형태들이 있는 것이 아쉽습니다.
gg**ank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홈쇼핑의 서비스 특성상 주력상품을 홍보하는 아이템으로 차별화된 디자인 기획이 어려운 만큼 타 쇼핑몰과의 차별화된 디자인 전략은 찾아보기 어렵다.
aj**g611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오히려 너무 많은 디자인요소, 여백없이 빽빽한 구성으로 강약이 없고, 산만하게 느껴진다. 중요 정보에 대한 직관적인 정리가 필요할 것 같다.
aj**g611 [UI디자인 우수성] 메뉴자체가 많아 복잡하긴 하지만, 직관적인 메뉴구조로 사용에 어려움이 없다, 다양한 연령층을 고려한 폰트 크기 기능 등은 인상적이다.
aj**g611 [마케팅 우수성] 상품에 대한 혜택을 적극적으로 노출 하고 있어 쇼핑에 편리하다. 상품할인 / 적립 정보를 리스트와 상세에서 충분히 어필 하고 있다.
so**0604 [UI디자인 문제점] 복잡한 상단메뉴영역과 직관적이지 않은 메뉴구조가 이동성 및 접근성을 떨어트림.메뉴의 카테고라이징 화를 다시한번 고려하여야 할듯.
im**ol [마케팅 우수성] 별 다른 마케팅적 문제점은 거론될 것이 없다 기획전이나 타임세일 등 이용자 중심의 프로모션만 공고히 다져나가면 좋을 듯 하다
gg**ank [콘텐츠 문제점] 너무 많은 제품정보로 인해 검색결과에 따른 제품서칭이 어렵다. 테마분류나 추천상품등의 구성이 조금더 많았으면 한다.
im**ol [콘텐츠 우수성] 상단 메뉴에서 직관적으로 카테고리를 나누어 보여주고 있다 이동성이 좋으며 고객이 콘텐츠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ej**ny0207 [UI디자인 문제점] 크롬에서 접속했을때 컨텐츠들의 이미지가 깨지고 비정상적으로 크게보여서 사용자의 이동 편의성을 저하시킨다.
ss**022 [UI디자인 우수성] 메인페이지 보다는 상품구매페이지에서는 구매에 편한 UI를 구축하고 있으나, 너무 보편적인 디자인이다.
ra**orno [UI디자인 문제점] 할인 퍼센트, 적립 퍼센트 등의 노출이 잘 표현되지 않았다. 오히려 상품을 가리는 등 거슬리는 수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