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62개 내용순 등록순
qh**kfkdv [콘텐츠 문제점] 자가진단건강체크 목록에 보면 test가 올라와있음. 테스트는 테스트페이지에 해야 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듬. 이로 인해 고객들에게 혼동을 주며 3개의 테스트밖에 할 수 없어 미흡하고 결과 역시 너무 간단하여 신뢰가 높지 않음.
qh**kfkdv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메인페이지에 너무 많은 내용들을 보여주려고 한 점이 오히려 답답하게 보이는 경향이 있음. 작은 해상도 화면에서는 간격들도 너무 좁고 양옆 여백도 없어 답답해보이며 메인 하단부분에 사진들도 많이 써 답답해 보임.
qh**kfkdv [UI디자인 문제점] 하단 관련기관 홈페이지 부분 클릭시 나오는 '관련사이트를 입니다'를이 아닌 '관련사이트들 입니다'로 를->들로 오타 수정해야 할듯. 또한 하단 영역 인증의료기관은 마크는 혼자 너무 동떨어져 있는 느낌이 듬
ju**han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서브페이지 내 컨텐츠를 설명하기에 도움을 주는 작은 아이콘들이지만 좀 더 퀄리티에 신경을 썼더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들고 전반적으로 인포그래픽에 힘을 주었다면 완성도 측면에서 훨씬 좋았을것같습니다.
ze**y2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환자들이 사용하기 쉽게 화면기획이 잘 구성 된거 같습니다.
우선적으로 환자들이 알아야할 부분들을 잘 강조하였고, 병원을 홍보하는 부분도 디자인이 적절한거 같습니다.
my**mul77 [서비스 우수성] 병원 서비스의 기본적인 내용들은 대부분 서비스 되고 있지만, 진료예약 및 진료과/의료진 소개 등을 제외한 나머지 서비스들은 다소 실효성이 낮은 듯 하다.
ya**lee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직관성이 떨어지며 정신없어 보인다. 톤앤 매너를 지키기 위해 노력함은 보이나 메인에서도 팝업존에 오버컬러를 각기 다르게 사용하여 산만해 보인다.
ty**o [콘텐츠 문제점] 건강정보페이지에 올라와있는 콘텐츠 양이 너무 적고 상세페이지에서도 ?(물음표)같은 오타나 내용이 끊긴 부분들이 있어 콘텐츠 질이 떨어짐
my**mul77 [UI디자인 문제점] 병원소식지 이미지의 표현에 있어 직관적인 아이콘의 활용이 더욱 적합해 보이며, 콜센터와 핫 이슈의 위치 및 텍스트의 보완이 필요하다.
ju**han [기술 문제점] 메인페이지와 서브페이지의 구분이 모호하다. 컨텐츠 배치를 수직 + 수평으로 구성하였는데 이로인해 순차적인 컨텐츠 구독이 힘들다.
ki**khyun032 [UI디자인 우수성] 많은 컨텐츠의 내용을 표현하다보면 오히려 보기 어지러울 수 있는데 그러한 점이 느껴지지 않고 깔끔하게 잘 만들어 져잇다.
my**mul77 [UI디자인 우수성] 빠른서비스의 아이콘을 활용한 노출과 진료안내 및 진료예약 부분의 강조로 사용자가 원하는 정보에 빠르게 접근할 수 있다.
my**mul77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단국대학교병원의 로고 색상을 활용한 주메뉴와 아이콘들에 통일성은 있으나 메인비주얼의 사진들이 설명없이 롤링되고 있다.
ze**y2 [UI디자인 우수성] 단국대학교병원만의 차별화되는 컬러를 잘 착안한거 같다,
차별화된 심플하면서도 눈에 익숙해지는 디자인이 독창적이다.
im**m [서비스 우수성] 주요 소식과 클리닉 정보가 한 눈에 들어오도록 배치되었고 필요한 정보를 쉽게 검색할 수 있어서 이용이 편리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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