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20개 내용순 등록순
th**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바이오(미생물)전문 스타트업으로 젊은 느낌과 신뢰, 열정, 새로움 등을 표현하려는 노력이 전반적으로 묻어나고 있다.
천랩이라는 기업의 가치나 진정성을 일관되게 표현하려는 시각적인 노력들이 사이트의 성격에 적합하다. 아쉬운 점은 이미지 리터칭의 완성도가 약하고 이미지의 전문성이 부족, 이미지 표현의 방식이 전문적이지 못해 전체적으로 퀄리티 저하로 이어지는 문제가 있다. 또한 이미지위에 배치된 카피의 가독성과 시인성이 약한점이 보여 전반적으로 아쉽다.
oi**pig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뉴스에도 패럴렉스 효과가 같이 적용되었으면 좋겠습니다.서비스 - BIOiPLUG 플랫폼, EzBioCloud를 소개하는 부분은 이미지 세개와 뒤에 bgimg가 같이 겹쳐서 조금 보기 힘듭니다.
메인 - 천랩을 진실합니다 부분의 텍스트가 잘 보이지 않습니다. 처음에 이 부분을 그냥 넘겼다가 나중에 세가지를 다 읽어봤는데 여기 섹션을 다른 방법으로 표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메인 - 세번째 섹션에서 호버했을 때 글자가 좀 더 밝았으면 좋겠습니다.
oi**pig [UI디자인 문제점] 푸터에 있는 버튼 세개의 각 페이지들이 다른 메인 / 서비스 / 팀소개 / 뉴스 / 천랩 에 비해서 디테일이 떨어지는 것 같습니다.
메인 - 천랩 사람들에서 버튼을 눌러 팀소개로 바로 넘어갈 수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팀소개 - 전체적으로 간격이 안맞는 것 같습니다. 119px + 2.5% + 2.5%가 처음 회사와 바로 아래 다섯개 아이콘 간의 간격인데 섹션 사이를 이정도 넓혀주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sh**ga3 [UI디자인 문제점] 필토그램들의 직광성이 떨어지는 것 같다. 뉴스의 read more 가 외부 링크라는 점을 표시한다던가 서비스 첫화면의 화살표가 아래쪽 방향으로 되어있었다면 더 좋을 것 같다. 메인 우측의 네비게이션역시 의미없는 - 표시는 마치 단계가 더 있을 것같은 느낌이라 없애거나 더 간결하게 표현하는 편이 나을 것 같다. 상단 GNB영역의 경우 모바일 화면에서 너무 큰 영역을 차지하는 것 같다.
th** [기술 우수성] 반응형으로 제작함으로써 내외부 적으로 효과를 많이 볼수 있다고 생각된다. 조금 아쉬운 점은 사이즈가 줄었을때 메뉴바의 크기가 상대적으로 너무 크다는 점. 중요한 콘텐츠가 가린다. 서비스 메뉴의 배너도 일반적인 경험으로는 전체를 클릭하면 반응이 있어야 하는데 딱 화살표 모양있는 곳에만 영역이 잡혀 있는 점이 사용성에서 개선이 필요한 부분
th** [UI디자인 우수성] UI의 인터랙션효과들에 흥미를 부여하려한 점이 돋보인다.
리플효과의 활용, 패럴랙스 스크롤링으로 콘텐츠에 이목을 집중시키는 점 등 좋은 효과를 보여준다.
아쉬운점은 메뉴 카테고리를 천랩과 팀소개로 따로 나누어야 했을까? 하는점. 서비스 메뉴내 콘텐츠의 배치와 눌렀을 때 이동하는 정보구조배치는 개선이 필요해 보인다.
ju**su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한눈에 들어 오는 큰 비주얼 디자인이 웹 페이지에 대한 관심도를 증가 시켜 줍니다. 전문 모델이 아닌 직원들이 참여하여 웹 페이지 모델이 되었다는 것이 인상깊고, 스타트업의 분위기를 잘 표현한 것 같습니다. 전체적으로 어두운톤과 화이트의 조합에 포인트 컬러가 들어가 심심하지 않은 디자인을 완성한 것 같습니다.
by**ng3696 [콘텐츠 문제점] 인터렉션을 아주 조금 더 절제하고 버튼 형태나 이미지 제작, 타이틀에 대한 가이드가 좀 더 있으면 좋을 거 같다. 이미지가 전체적으로 친근감있고 좋으나 몇은 이미지 사이트에서 받아서 짜 맞춘 듯한 느낌이 난다.
메인 세번째 섹션에 예를 들어 마이크로바이옴 사업화라던가 이 부분들만 개선하면 좋을 거 같다.
hd**os2 [콘텐츠 문제점] 메인화면의 콘텐츠가 단순이 정보제공성이라 서브메뉴와 이어지지 않아 아쉽고, 뉴스는 굳이 read more 버튼을 눌러야만 볼 수 있다는 점이 불편하다. UX를 고려했다면 제목, 내용에도 링크를 걸었어야 할 것 같다. 또한 어떤 콘텐츠는 팝업으로 뜨고 어떤 콘텐츠는 새탭으로 이동하여 이용에 혼선을 가져온다.
hy**onj0627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메인화면의 풀스크린 동영상이 기업의 이미지 전달에 도움을 주며, 고객에게 어떤 서비스를 제공하고 궁긍적으로 목표하는 바를 보여준다고 생각됩니다. 다양한 인터렉션 구성이 재미를 주고, 분위기를 환기시켜주는 기능을 합니다. 일러스트가 직관적으로 어떤의미인지 이해할 수 있게 되어있고, 색감의 구성이 좋습니다.
me**ory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영상을 통한 이야기의 전달이나 브랜드의 지향가치를 이미지로 표현하는데 있어서 나쁘지 않게 표현. 전체적인 느낌 역시 적절한 톤을 유지하면 그럭저럭~~ 디테일한 디자인은 잘 한 것 같은데 전체적으로 조금 아쉬움이 있는 비주얼 디자인~ 욕심을 조금 덜어내면 좀더 좋은 디자인이 될 수 있을 듯~
me**ory [UI디자인 우수성] UI의 경우 독창적인 표현이 가장 눈에 들어옴~ 최근 디자인들이 대부분은 유사한 방식으로 표현되기 때문에 사용성에 있어서 조금 불편함이 있어도 충분히 매력적으로 구성되었다고 판단됨. 현재 UI의 전반적인 매력은 유지하면서 사용성 측면을 발전시킬 수 있기를 기대~
by**ng3696 [UI디자인 우수성] 자칫 웹스타일가이드 부재로 보일 수 있을 정도로 페이지별로 다양한 기법과 레이아웃을 사용해서 지루함을 없앴다.
다행히 상단 네비게이션은 계속 동일해서 페이지 이동에 불편은 없다.
동일한 인터렉션들로 다양한 레이아웃 속에서 일관성을 주려고 노력한 것이 보인다.
ga**2000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BG가 화려(?)하여 콘텐츠에 집중도가 떨어지며,
전페이지에 걸처 사진 영역을 너무 많이 할당하여 복잡한 부분은 좀 개선해야 하지 않을까 합니다.
인터럭센을 활용한 부분은 좋으나 다소 애매한 부분들이 보여 정확한 정보 전달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 같습니다.
ju**sun [기술 우수성] 다소 컨텐츠를 전달하는데, 심심할 수 있는 내용에는 마우스 애니메이션을 적용한 것이 인상깊습니다. 애니메이션 기능을 통해 컨텐츠에 관심도를 증가시키고, 집중시켜 주네요. 풀 오버레이 방식을 통해 뉴스를 보여주고, 풋터의 컨텐츠를 보여주는 방식이 신선하네요.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