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54개 내용순 등록순
th**unaticj [콘텐츠 문제점] 실제 마이키즈 컨설팅을 진행해보지 않는 이상 왜 이사이트에서 키즈 컨설팅을 해야하는지 어떤 결과들을 얻을 수 있고 이 컨설팅을 함으로 인해서 무엇이 사용자에게 이득인지를 조금 더 노출해주는 특장점 설명을 위한 콘텐츠가 필요할 것 같다.
각각 영아용 유아용 아동용 청소년용 샘플 등을 통해서 컨설팅을 해보고 싶도록 유도하면 더 좋았을 것 같다.
el**od9 [콘텐츠 문제점] 삼성화재 자녀보험 가입고객만을 위한 서비스이다보니, 번거로운 가입절차를 거쳐야할 수 밖에 없을 것 같고, 진단하기 버튼을 클릭시 예시이미지를 보여주고 어떠한 진단을 받을수 있는지 구체적인 정보를 알려주어 삼성화재 회원가입을 유도하지 못한점이 아쉽다.
fl**hoz [UI디자인 문제점] 직관적이지 못한 UI 구성과 배치, 효과적인 표현의 부재등으로 무엇을 이야기하는 것인지, 해당 사이트를 이해하기 위해, 무엇을 얻을 수 있는 곳인지를 파악하기 위해 단순한 형태의 사이트에서 많은 시간을 소비했다.
또한
ke**hop [서비스 문제점] 처음부터 로그인을 해야하는데, 이렇게 하기 보단 간단한 결과를 로그인 없이 확인 할 수 있도록 제공하고, 상세한 정보를 확인하고 싶을 때 로그인 하도록 유도.
초반 장벽을 제거하여 서비스 이용 접근성을 높였으면 함.
fl**hoz [기술 문제점] 일반 사용자가 사용할 수 없는 폐쇄된 사이트의 특성이기는 하지만 제한적인 정보제공과 직관적인지 않은 컨텐츠 구성으로 전체적인 사용성, 직관성이 부족하다.
어떻게 진단하는지를 알기 위해 더 많은 시간을 소비했다.
ke**hop [UI디자인 문제점] 글씨가 많은 부분에서 주요 키워드를 타이틀로 제공하면 좋겠음. 그리고 줄 간격과 단락을 나누어 결과를 쉽게 볼 수 있도록 디자인 되었으면 사용성도 높고, 사용자는 콘텐츠 접근이 수월 해 보임
28**rt [콘텐츠 문제점] 제공하는 콘텐츠의 양이 다소 적은 느낌으로 아쉬운 부부분이 있다. 로그인을 하기 전에도 기본 서비스를 좀더 제공한다면 다양한 고객층이 보다 더 많이 접근할 수 있을 것 같다.
28**rt [UI디자인 우수성] 간결한 UI디자인이지만 사용자가 컨트롤 하는 인터페이스(좌우 상하버튼 등)이 주요 화면을 다소 벗어나서 해상도에 따른 고민이 좀더 필요할 것 같아 아쉽다.
nu**les [마케팅 우수성] 아이들의 심리파악이라는, 그것도 전문가와 함께한 콘텐츠라는 점이 흥미롭다. 다만, 어떤 형태로 결과가 나오는지에 대한 예시, 안내가 부족한 점이 아쉽다.
fl**hoz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목적성을 가지고 방문하지 않은 이상 (가지고 방문해도 큰 차이가..) 무엇을 이야기하는지, 어떻게 접근할 수 있는지 친절하지 못한 화면 구성이 아쉽다.
nu**les [서비스 문제점] 로그인 전,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콘텐츠의 양이 적어서 목적을 가지고 접근하지 않는다면 사이트 이용의 필요성을 어필하기 부족하다.
tw**s3d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가 한눈에 각 영역별로 콘텐츠를 잘 이해할 수 있도록 노출하고 있으며, 진단 단계와 결과의 연결이 매끄럽게 구성되어있다.
db**d1103 [콘텐츠 우수성] 단계별 콘텐츠로 고객이 원하는 서비스에 더 효율적으로 접근 할 수 있다. 내용도 이미지와 함께 제공되어 이해가 더 빠르다.
el**od9 [UI디자인 문제점] GNB의 쿠폰등록이 중요한 컨텐츠라면 쿠폰에 대한 자세한 설명을 그래픽과 함께 보여주었어야 하지않을까 라는 생각이 든다.
th**unaticj [UI디자인 우수성] 키즈 컨설팅에 어울리는 따듯한 느낌의 일러스트가 적절하고 2개의 분리형 페이지로 된 UI가 심플하여 사용이 어렵지 않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