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405개 내용순 등록순
js**on817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개인적으로 좋아하는 사이트인데 앱 어워드에 등록이 되어서 기쁘다. LG시그니처가 명품 브랜드와 가격에 비해서 항상 페이지 비주얼이 약하게 뽑혔는데, 이번 홈페이지가 고급스럽고 명품스러운 비주얼로 완벽하게 뽑혔다고생각한다. 제품 하나의 사진만을 사용하면 기존의 방식과는 달리, 풀페이지의 이미지를 사용하고, 실제 일상생활에 가구개 배치되어있는 이미지 컷을 활용하였다는 점은 매우 인상 깊다.
fl**hoz [UI디자인 문제점] 메인 비주얼 영역 하단에 위치한 스크롤다운 버튼(?) 클릭이 아닌 스크롤로 이동이 가능하게 했다면 하는 아쉬움이 있다. 서브페이지에서의 스크롤에 의한 좌우이동과 비교되는 느낌.
또한, 서브페이지의 하단 네비게이션
상세페이지내 스크롤다운 안내, 닫기 버튼, 우측이동버튼 등의 구성이 상단 메뉴 영역과 부자연스럽게 배치되어 직관적이지 않다보니 사용성이 떨어진다.
re**ids [기술 우수성] 사이트의 퀄리티에 비해 자바스크립트는 단순한 구조로 사용된 것을 보고 오히려 놀랐다. 사이트 규모가 크지 않고 일관성 있게 잘 만들어졌기 때문에 가능했던 것 같다.
데스크탑에서는 스크린 리사이즈에 잘 반응한다. 보다 보니 예전에 플래시로 만들어진 사이트를 보는 느낌도 든다.
re**ids [UI디자인 우수성] 조금 낯선 방식의 UI지만 매우 미려하게 표현되어 불편하게 느껴지지 않았다. 슬라이드 되는 콘텐츠도 시간이 흐른 뒤 자동으로 넘어가는 부분들도 디테일하게 알려주는 등 손이 많이 가는 작업이었을텐데 경의를 표한다. 움직임들도 자연스럽고 부드럽다.
e4**0 [서비스 우수성] 브랜드의 소비자 성향이 잘 고려된 사이트. 방문해서 일일이 눌러보고 팝업이 뜨고 하는 형태 보다, 각 제품별 기능을 한번 클릭하면 짧은 영상으로 이해 하기쉽게 풀어낸 부분들이 시그니처 소비자에게 좀 더 최적화된 서비스 형태로 보인다.
e4**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PC모니터에 꽉차는 메인 영상과 비주얼에 서브 USP별 영상들이 다국어 서비스로 구현되고 있는데도 무리 없이 보여지고 있는 점은, 만든이들이 보이는 것과 안정적인 두 밸런스를 위한 노력들을 얼마나 했을지 알수 있는 부분이다.
st**ker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프리미엄 가전제품의 특성을 보여줄 수 있는 컨셉으로 뉴욕, 시드니, 런던의 이미지를 제품과 연결한 부분은 좋은 시도였으며, 각 제품의 상세 설명을 영상으로 제공하여 좀 더 디테일하게 제품을 살펴볼 수 있도록 구성한 것이 좋음
js**on817 [UI디자인 우수성] 메인페이지에서 도시의 비주얼로 시작해, 스크롤 방식으로 브랜드를 설명하는 방식은 이상적으고 뛰어나다. 또한 다국적 용도로 다양한 언어로도 변환해도 사이트에 문제가 없다는 점 최근 트랜드와 걸 맞는다고 생각한다.
me**ory [UI디자인 우수성] 비주얼과 연계된 UI디자인.. 독창적인 표현과 더불어 최적화된 구성으로 직관성도 잡았다. 과하게 말해서 구성은 감각적이고 표현은 이성적인 느낌!~같은 말도 안되는 표현으로 칭찬해도 수긍할 수 있을 것 같은 기분~~
bu**y [UI디자인 문제점] 메인의 인터랙션을 유도하는 버튼 아이콘이 명확하지 않습니다. 도시와 공간을 구분하는 텍스트 버튼의 크기와 위치가 쉽게 찾을 수 없습니다. 유사한 기능이라면 그룹핑되거나 레벨이 명확하게 구분되었으면 합니다.
ga**200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프리미엄한 느낌을 강조해주는 부분에서 상징성을 표현해 줄 수 있는 도시들을 활용하여 비주얼적으로 잘 표현되었으며 각 제품의 USP를 영상으로 디테일하게 살펴 볼 수 있도록 표현된 점이 매우 인상적이다.
me**ory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브랜드가 가진 특징을.. 그리고 가치를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공간적 활용으로 세련되게 보여주고 있다. 일상에 녹아든 LG의 브랜드 컨셉이 사용유저의 선택에 따라서 유려하게 표현되는 것이 매력있다.
sk**211sky [UI디자인 우수성] 나라별 이미지에서 제품을 직접 클릭해 USP를 보여주고있어 사용자들이 이해하기 쉽고, 심플하지만 필요한UI가 잘 표현되었다.



















ji**004 [UI디자인 문제점] 뉴욕, 시드니, 런던으로 인테리어를 구분하여 제품을 접근하게 구성하였으나 막상 제품의 상제 정보는 동일한 구성으로 제공되고 있음. 도시의 접근 방식은 좋으나 풀어낸 방법이 자연스럽지 못한 듯함
me**ory [콘텐츠 우수성] 제품에 대한 다양한 전달이 가장 눈에 띈다. 특히 좀더 내 일상으로 끌고 들어와서 이해를 시키고자 하는 소비자 중심의 콘텐츠가 인상적이다. 단적인 이해를 넘어서 경험적 이해가 조금은 가능하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