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135개 내용순 등록순
sk**ind21 [콘텐츠 우수성] 여러 운영상의 문제, 혹은 기업군의 특성상 잦은 업데이트가 어려운 콘텐츠일 수 있으니 콘텐츠 제작 하나 하나에 많은 공을 들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각 콘텐츠마다 제공하고자 하는 방향성이 명확해 원하는 정보를 보다 집중적으로 인지할 수 있을 것 같다.
sk**ind21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 편의를 위해 노력한 점이 돋보인다.
특히 의약품은 약품명을 모르면 쉽게 찾을 수 없는데 다양한 조건의 검색기능을 통해 쉽게 찾을 수 있다.
무엇보다 타이핑하는 과정에서 자동으로 결과가 조회되는 형태의 검색은 사용자의 동선을 확실히 줄여준다.
sk**ind21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기업의 사업영역이 B2B, B2C 모두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잘 녹여낸 것 같다. 전반적으로 제공되는 의약품 사진부터
고화질 컷으로 적용되어 있고 키 비주얼의 경우에도 전달하고자 하는 메시지에 집중한 이미지를 사용하고 있다.
sk**ind21 [UI디자인 우수성] 제약 분야에서 많이 외치는 혁신이라는 단어처럼 UI 측면에서 새로운 시도를 한 점을 높게 평가하고 싶다.
전달하는 내용이 일반적이거나 쉽지 않으니 역발상으로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UI를 설계한 것은 좋은 선택으로 보인다.
le**h37 [콘텐츠 문제점] 추천 콘텐츠의 해쉬 버튼을 누르면 검색이 되어 밑에 관련 콘텐츠가 나올줄 알았는데 바로 해당 페이지로 가게 되서 아쉬웠고 상세 검색을 초성 검색이 아닌 다른 특징의 성격별로 항목을 구분지으면 더 좋았을 거 같기도 하다.
ad**fe [UI디자인 문제점] 브랜드 페이지에서 이동을 하단 버튼으로만 처리한 부분이 아쉽습니다. 스크롤로 페이지가 바뀌지 않아 한참 찾았습니다. 한 사이트에 구성인데 사용자의 액션이 바뀌는 인터페이스는 사용자가 불편하게 느낄 요소입니다.
le**h37 [UI디자인 문제점] 브랜드 메인 버튼이 굳이 꼭 있어야 되나 생각이 든다. 그리고 색션마다 한 화면에 꽉 차서 혹시나 한 화면에 못 보는 콘텐츠는 없을까 하는 생각도 든다. 조금 콘텐츠 크기를 조절할 필요성이 보인다.
st**ight7820 [UI디자인 문제점] 화살표가 너무 사이드에 붙어있거나 하단의 전문의약품/음료/건강기능식품에는 아예 없어 불편하다. 상단의 검색창에는 어떤 것을 검색하는지 대강의 가이드설명을 타이틀로 달아줘야 할 것 같다.
je**2001 [UI디자인 우수성] 상부에 2단으로 처리된 GNB에서 모든 메뉴에 접근할 수 있어 접근성이 좋다.
내가 머물고 있는 사이트의 위치도 명확히 표시를 해주고 있으며 폰트의 사이즈와 가독성 또한 우수하다.
sk**ind21 [기술 우수성] 제공하는 콘텐츠와 정보구조에 적합한 인터랙션이 인상적이다. 일반 사용자가 관심을 가질 제품군과 브랜드에 대해서는 적절한 마이크로 인터랙션을 통해 관심을 높이게 만들고 있다.
je**2001 [서비스 우수성] 브랜드 사이트에서 필요로 하는 제휴제안, 채용지원 등의 메뉴가 실제로 이용하기 편하게 안내가 되어 있으며 구조 또한 쉽게 이루어져 있다. 중간 결과를 확인하기에도 편하다.
si**alove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가 원하는 콘텐츠만을 직관적이면서 간결하게 보여주고 있어서 정보에 대한 접근성이 높다. 브랜드 페이지를 별도로 만들어 제품홍보 강화에도 신경쓴 부분이 돋보인다.
je**2001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각 개별 이미지의 처리는 시원하고 구도처리가 잘 되어 있다. 컬러 또한 자극적이거나 복잡하지 않고 2가지 정도의 포인트 컬러로 잘 조화되어 있다.
st**ight7820 [콘텐츠 우수성] 컨텐츠 안에서, 약의 외형이나 기능을 효과적으로 제시하고 있다. 제품변경소식보다는 해당 제품의 구매처를 알려주는 컨텐츠가 더 효과적일 것 같다.
je**2001 [UI디자인 문제점] 일부 콘텐츠는 스크롤하면서 보기에 좀 불편하다. 상하 스크롤을 하면서 봐야 하는데 한 눈에 들어와야 할 정보가 같이 노출되지 않는 경우가 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