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27개 내용순 등록순
sa**ys [UI디자인 우수성] 다양한 정보를 메인 페이지에 노출하여 메뉴 이동없이 여러개의 이벤트와 상품을 볼 수 있는 점이 좋습니다. 메뉴 버튼을 이동하지 않아도 상단 메뉴를 이용하여 이동할 수 있는 점이 편리합니다.
ss**y [UI디자인 우수성] 많은 정보가 메인에 담겨지는 만큼 UI적으로 정리가 잘 되어있는것 같다. 탭을 적절히 활용하여 쇼핑에 편리하도록
제품을 많이 노출하여 다양한 제품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ss**y [UI디자인 문제점] 컨텐츠끼리의 여백이 좀 부족해보인다. 더욱 여유있게 배치했다면 집중도가 좋았을것 같고, 메인만 봤을때 일반 쇼핑몰의 기능과 크게 차별화되는 점은 찾을수 없어 보인다.
oc**now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쇼핑몰의 기능을 최우선을 하면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살리는 요소를 많은 공간을 차지하지 않으면서도 잘 표현하였다. 페이지별 디자인 통일성도 잘 유지되고 있따.
dn**dbwls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특별히 문제되는점도 보이지 않지만 눈에띄게 다른점도 없어보여서 심심해보인다. 또한 타 로드샵 사이트와 다른 차별성을 메인 페이지에 놓았으면 좀 더 좋았을 것 같다
dn**dbwls [마케팅 문제점] 화장품과 식품등 다양한 분류의 상품들을 판맴하는 사이트이지만 다양한 SNS가 없어서 아쉽다. 이벤트 또한 자체적으로 홈페이지 단독으로만 하는 것으로 보여 아쉽다
ga**2000 [마케팅 우수성] 기획전, 할인, 혜택 등의 이벤트를 다양하게 노출을 하고 있으며 또 콘텐츠 구성들도 소비자의 니즈에 맞게 구성을 하여 구매 욕구를 자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po**rgdyoo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전체 화면구성을 올리브 영의 아이텐티티의 컬러 계열을 적절하게 사용하고 있으며 또한 원색보다 파스텔 톤의 컬러를 사용하여 사용자에게 편안한 느낌을 제공한다.
ga**2000 [콘텐츠 우수성] 브랜드 별로 보기 쉽게 잘 구분을 해두어서 좋았습니다.
상품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다양한 선택과, 상황에 맞는 제품을 제시하여 주는 점이 좋았습니다.
ss**y [콘텐츠 우수성] 다양한 이벤트와 컨텐츠들로 쇼핑을 유도하기에는 좋아 보입니다. 구매자의 상황에 맞게 상품의 특성을 마케팅적으로 활용하는 부분은 좋아보입니다.
lo**man0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여러 브랜드를 모아놓아 자칫하면 일관성없는 디자인이 나오기 쉬운데 브랜드 컬러를 사용해 사이트 전체적으로 동일한 톤앤매너를 유지하고 있음
po**rgdyoon [서비스 우수성] 사용자가 보기 쉽게 정렬되어 있어서 어렵지 않게 정보를 쉽게 습득할 수 있게 되어 있다. 또한 다양한 이번트와 쿠폰과 혜택을 제공한다.
lu**y8401 [UI디자인 우수성] 슬라이드 영역이 많은만큼 자동롤링을 하지 않아서 정신산만한점을 고려한거 같은게 좋았다.
많은 콘텐츠를 노출되어있지만 정돈된 느낌이다,
me**rsp [마케팅 우수성] 많은 정보들이 메인부터 노출되어 사용자의 입장에서 다소 복잡해 보일 수도 있지만 마게팅 면에서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되어있다.
ma**ys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이벤트와 기획전에 쓰인 색감들이 눈에 자극되지 않으면서 편안함을 유발하고, 이벤트와 기획전의 적절한 배치가 잘 된것 같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