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86개 내용순 등록순
ch**678 [서비스 우수성] 한화생명, 손해보험 등의 6가지 계열사를 하나로 통합하여 소개/홍보하는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자연스럽게 각 계열사의 서비스를 안내하는 점이 좋았음.
경험하기, 소식확인하기, 금융보기 등으로 서비스를 체험해보도록 웹사이트를 구성하는 점도 긍정적이라고 생각됨
ai**n [서비스 우수성] '한화'를 두드러지게 드러내지 않으면서 자연스럽게 63빌딩과 여의도를 배경으로 봄의 피크닉을 꿈꾸게 만드는 마케팅 방식이 흥미롭습니다. 360 VR로 핸드폰을 움직여서 또는 손가락으로 이동시켜가며 체험하는 이벤트도 재미있네요.
bw**ss21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한눈에 봐도 홈페이지의 목적이 잘 나타나 있는 홈페이진 것 같다.
컨셉에 맞게 색감이나 폰트, 이미지를 적절히 사용한 것 같다.
다양한 애니메이션 효과가 있어 재미있고 느낌있는 홈페이지가 된 것 같다.
ch**678 [UI디자인 우수성] 벚꽃 페스티벌이라는 느낌을 감각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메인 페이지를 구성.
메인 하단에 콘서트 티겟, 프로그램안내, 콘서트 티켓 구매 등을 배치하여 해당 페이지 개설 목적을 확실히 잡아주었음
kw**gm [마케팅 우수성] 사용자의 참여율을 높이는 마케팅 프로며선을 기반으로 목표에 맞는 타켓을 구성하고 타켓들에게 정보를 자연스럽게 전파시킬 수 있도록 SNS 채널의 공유기능이 잘 적용되어져 있는것 같다.
be**boysh [UI디자인 문제점] 메인에 벚꽃이 인상깊지만 종료된 이벤트가 아직 진행중인 것처럼 인식될 가능성이 있어보인다. 그리고 계절에도 맞지 않으니 꼭 필요한 내용이 아니라면 변경도 고려해봤으면 한다.
****samii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감각적인 이미지와 배경을 사용. 동적인 디자인으로 주목도가 높음. 듣기 좋고 편안한 배경음악과 예쁜 디자인으로 눈과 귀가 모두 즐거움. 기획단에서 많은 노력을 한 것 같음
ch**evitio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귀엽고 참신한 콘텐츠 외 마우스를 활용하여 이벤트를 알리고 참여유도하는 디자인이 좋다.
벌꽃을 가장 잘 표현하는 핑크컬러를 통해 생동감 있는 봄을 느끼게 해주고 있다
ra**7486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벚꽃 피크닉이라는 주제에 어울리는 컬러와 비주얼로 캠페인의 성격을 적절히, 확실히 비쥬얼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적인 비주얼도 흥미를 유발시키고 있습니다.
ai**n [콘텐츠 우수성] 이벤트 응모 방법이 간편하고 즉석 당첨으로 바로바로 당첨 결과를 알 수 있다는 점이 참여자 입장에서 속 시원하네요. 바로 재참여를 할 수 있는 점도 편하네요.
kw**gm [콘텐츠 우수성]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킬 수 있는 고 퀄리티의 이벤트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지루함이 없이 즐기고, 직접 참여할 수 있도록 하는 등 반문자 참여율을 높였다.
ch**evition [콘텐츠 문제점] 이미지가 너무 부각되서 텍스트가 잘보이지않는다.
그리고 관심을 끌만한 다양한 콘텐츠의 부재가 크다.
시즌 컨텐츠는 연중으로 가져가기 어렵습니다.
pe**leigc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컨셉과 잘 어울리는 색감과 이미지를 활용하여 의도에 맞게 감성적이고 세련되게 디자인했다.
동적인 비주얼 사용으로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하였다.
gy**m00 [UI디자인 우수성] 아이디어를 구현하는데 있어 방식을 고민했을 디자이너의 고충이 느껴짐 컨텐츠들이 봄에 따스함이 느껴져서 겨울이지만 봄인것처럼 홈페이지를 정독함
ch**678 [마케팅 우수성] 단발성에 그치는 축제라는 것이 아님을 알려주기 위해 투표프로모션, 야구 이벤트, VIP석 이벤트 등을 계속 진행하는 점이 긍정적으로 확인됨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