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617개 내용순 등록순
ji**eppy [서비스 문제점] - Other languages menu is represented simply as "국문" with no images or foreign languages. How can non-Korean speakers find the non-Korean version of the site if the option is written in Korean?
- clicking purchase tries to launch a pop-up which is automatically blocked, making it seems as if the button doesn't work.
cy**n2 [콘텐츠 우수성] 사용자들이 원하는 컨텐츠들을 목적성에 맞추어 잘 배치하였다고 생각한다. 또한 검색 항목들이 세부적으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자들이 목적에 맞게 서칭을 할 수 있도록 도운 점이 좋다. 또한 상품 자체에 대한 메리트와 고객이 구매 했을 시 주어지는 메리트를 분리하여 이벤트와 기획을 정리하였는데, 이로 인해 사용자가 더 많은 혜택의 내용을 구분하고, 더 많은 혜택을 누린다고 느끼게끔 도와주는 것 같다.
cy**n2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처음 메인에 접속했을 때에 타사의 웹디자인이 자동적으로 연상되었다. 아무래도 아이덴티티 컬러 자체도 겹치다보니 메인 비쥬얼에 있어서 조금 더 차별화를 두었으면 좋았을 것 같다고 생각된다. 또한 무채색을 장점으로 잘 활용하였으나 무채색에서도 조금 더 톤의 변화를 준다던지, 혹은 컬러를 더 적극적으로 활용한다던지 하였다면 현재 다소 밋밋한 부분이 덜 느껴졌을 것 같다.
cy**n2 [콘텐츠 문제점] 상품혜택과 고객혜택을 나누어 기획한 것은 좋으나 처음에 사용자가 무슨 차이점이 있는지 혼선이 온다. 또한 테마라는 카테고리를 만든 것은 좋으나 그것이 면세점 제품들과 전혀 상관없는 동 떨어진 내용으로 끝날 때가 너무 많고, 허술한 컨텐츠들도 많아서 미흡하다는 생각이 들었다. 컨텐츠와 그에 걸맟는 상품 추천이 적절하게 이루어져야 할 것 같다.
cy**n2 [UI디자인 우수성] 메인에 노출되는 정보가 굉장히 방대한데 그룹핑을 잘
하고, 적절하게 배치하여 혼선이 없다. 또한 마우스를 오버했을 때에 사용자가 어떤 상품을 보고 있으며 현재 재고상태나 세일정보들을 알 수 있게끔하여 더 많은 정보를 순차적으로 쉽게 접할 수 있게 하였다. 또한 아이콘의 활용이나 포인트 컬러 활용을 통한 정보전달도 좋다.
ji**eppy [서비스 우수성] -Option to purchase without creating an account, and many ID services are connected making it easy to have an account without going through the work of creating one.
ks**54 [기술 우수성] 안정적이며, 접속 트래픽을 고려한 이미지 압축요소들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다양한 레이아웃 구성은 현 시대의 종합쇼핑몰 트랜드를 그대로 반영하고 있으며, 다국어처리를 통한 고객 만족성을 높여주었다. 검색 완성형은 보다 쉽게 제품을 검색할 수 있도록 기능적인 서비스가 잘 갖춰져 있어보인다.
cy**n2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접속 시 와이드하게 보여지는 메인 비쥬얼이 일단 시선을 사로잡는다. 전체적으로 무채색에 미니멀한 디자인을 사용하여 다소 복잡할 수 있는 쇼핑몰의 방대한 정보를 깔끔하면서도 안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아이덴티티 컬러의 활용이 화이트 톤과 깔끔하게 잘 어우러지며, 세련된 느낌을 준다.
su**n0216 [UI디자인 우수성] 상단에 베스트 상품과 타임 세일 남은 시간을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구매욕구를 올리는데 큰 역할을 한다는 생각이 들고, 정확한 상품명을 알지 못한 상태로 검색을 하더라도 맞춤검색을 통해 실시간 해당 입력단어와 관련된 상품을 노출시킴으로써 상품 접근 방법이 편리하다.
ra**ju [UI디자인 우수성] 한주제에대해 여러개의 비주얼광고를 볼수 있는 UI 구성은 독특함이 있기도 하고 사용자에게 익숙한 UI제공으로 손쉽게 이용할 수 있는 사이트이다. 오브젝트 하나마다 어떻게 보일까란 생각을 하고 만들었고 깔끔하게 잘 마무리 되었다.
da**edad [마케팅 우수성] 쇼핑몰 특성에 맞춘 메뉴얼이 눈에 띈다. 이러한 점은 편의성과 직관성을 높여, 고객으로 하여금 긍정적인 반응을 부를 것으로 예상된다. 쿠폰, 상품 설명, 관심 상품, 환율 정보 등 세심한 부분들이 마케팅에 적절히 반영될 듯하다.
ji**eppy [콘텐츠 문제점] - Many products only have one image.
- the product iPhone is labelled "Apple", Sony phones are also labelled simply "Sony"
dh**l0900 [UI디자인 문제점] 경쟁사 웹페이지 UI와 비슷한 구조를 가지고 있어 독창성이 없고 어느 사이트에 들어온건지 헷갈리기 까지 한다. 테마쪽의 스크롤링은 컨트롤하기 어렵고, 타임세일의 아날로그 시계는 소비자가 현재시각으로 착각할 우려가 있음.
su**n0216 [기술 우수성] 상품 조회시에 다양한 필터 검색을 통해 고객이 원하는 조건에 맞는 제품을 찾기 쉽고 상품 위에 접근시에 상세페이지 접근 없이도 좋아요, 장바구니, 상품 구매까지 가능하다는 점에서 편리한 사이트 사용이 가능하다.
ba**k2 [UI디자인 우수성] 일반적인 쇼핑몰 UI이나 소소하게 신경쓴 부분들이 눈에 띕니다.
상품목록에 최대한 많은 정보를 노출하기 위해 제품 1개별 큰 영역을 할애하여 상세를 보지 않고도 필요한 정보를 많이 얻을수 있어 좋았습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