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76개 내용순 등록순
in**nga04 [콘텐츠 우수성] 신뢰성을 위해 SNS를 활용하여 콘텐츠를 흥미롭게 구성한 것이 돋보인다. 브랜드에 대한 설명을 3가지 서브 메뉴로 구성할 만큼 브랜드의 중요성을 콘텐츠를 통해 보여주고 있다. 또, 신규브랜드인 만큼 이 브랜드를 알고 싶은 고객을 위해 여러가지 콘텐츠를 전달하고 있고, 다양한 비주얼을 활용하여 브랜드 이미지를 전달하고 있다. 
딱 필요한 콘텐츠만을 제공하고 있어, 콘텐츠 집중도가 높으며, 필요한 콘텐츠를 이요하기 편하게 구성되어 있다. 일관된 페이지 구성으로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있다는 점이 칭찬할 만하다.
ru**js310 [서비스 우수성] 식상하게 느껴질 수 있는 버튼들도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아이콘을 활용하여 방문자들의 시선을 한번 더 끌 수 있고 브랜드와 사이트 간의 연결성을 높여주어 방문자의 브랜드 경험을 높여준다.
제품 이미지나 전체적인 소개도 브랜드 특유의 일러스트와 감성적인 느낌이 잘 전달되고 있다.
상세 페이지로 들어가면 2차 네비게이션 바가 있어 세부 카테고리들로 이동할 수 있고 어디로 이동하던지 검색버튼과 1차 네비게이션이 상단에 고정되어 있어 사이트를 이용하기 편리하다.
in**nga04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으로 통일된 느낌의 색감을 갖추어 사용자들이 정보에 집중하기 쉬운 디자인으로 되어있다. 홈페이지는 그 브랜드의 이미지를 단적으로 보여주는 예시라고 생각하는데, 홈페이지의 간결한 디자인은 기본적이지만 내용물에 충실한 힐링버드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우러진듯하다.또, 브랜드의 아이덴티티인 새의 모양 모티프를 적극 활용한 점이 신선하고 아기자기해보인다.
hi**ngo [UI디자인 문제점] BRAND / PRODUCT / EVENT 단 세 개의 메뉴 카테고리 뿐인데 좌측 메뉴를 열면 1DEPTH 의 메뉴 3개 밖에 존재하지 않고 있다. 뎁스가 깊은 구조가 아니기 때문에 약간의 스크롤링이 있더라도 메뉴를 풀어놓는것이 접근성 면에서 훨씬 유리. 또는 문의나 FAQ바로가기 등의 버튼을 배치 했어도 좋을 듯 싶다.
pi**etsa [UI디자인 우수성] 직관적인 디자인과 레이아웃으로 처음 방문한 사용자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네비게이션의 카테고라이징이 잘 이루어져있다.
아기자기한 아이콘을 이용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 일관적인 브랜드 칼라를 사용해 안정감있는 디자인을 보여주었다.
또한 반응형 웹으로 다양한 환경에서 방문하는 사용자들을 배려한점이 우수하다.
sl**wmf05 [UI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으로 고객에게 전달하고자 하는 내용이 직관적으로 잘 전달이 되면서 보기에 편하다. 또한 다소 칙칙해 보일 수 있는 메인 컬러를 상당히 잘 활용하여 브랜드 가치를 높인거 같다. 상품 리스트 또한 굉장히 깔끔하여 쇼핑하기 편하다. 구분 영역 또한 잘 되어있으며, 대부분의 페이지들이 깔끔하게 눈에 잘 들어온다.
hi**ngo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신뢰성을 가진 타이틀(얼루어 2017과 같은)을 붙이고 나오는 제품 이미지의 배치는 좋은 편이나 지속적으로 제품의 앞면 모습만 크게, 작게, 계속적으로 반복, 스크롤링 시 고객의 흥미를 이끌기 위해서는 적절한 화면 분배와 이미지 끼리 부딪히는 현상을 막기 위해 아이콘 등을 활용했으면 좋았을 것 같다.
ej**ny0207 [서비스 우수성] 구매는 통합사이트에서 하게끔하고, 자사 브랜드의 이미지를 제공하는 사이트에서는 자사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느끼게 하는 여러 요소를 적용한 점이 방문자에게 브랜드에 대한 신뢰감을 줍니다. 또한 메인에서 상품의 판매순위를 나타내어 소비자에게 상품구매에 대한 척도를 제공해주어 구매단계의 어려움을 줄여줍니다.
ch**hyun [UI디자인 우수성] 적체적으로 적절하면서 깔끔한 디자인을 보여준다. 그렇기에 군더더기가 없다. 또한 전체적인 통일성 또한 우수하다고 생각한다. 그리고 전체적인 컨셉또한 훌륭하며, 그 컨셉을 아주 잘 따르는 디자인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반응형또한 훌륭하여, 보기가 좋고, 전체적인 인터렉션도 훌륭하다 생각한다.
nd**701 [마케팅 우수성] 홍보하고자 하는 제품이 확실이 눈에 보이며, 전체적으로 디자인이 깖금하다 보니 강조가 들어간 제품이나 콘텐츠 영역들이 확실하게 눈에 띄인다. 그러므로 고객들에게 홍보가 잘되며 고객들의 시선 역시 홍보 제품에 가장 먼저 갈것이다. 나름대로 디자인적으로만 표현한 훌륭한 마케팅이라 볼수 있다.
in**nga04 [UI디자인 우수성] 전반적으로 다양한 디바이스환경의 사용자를 고려한 반응형웹사이트의 구현이 좋다. 모바일로 오면서 데스크탑의 다소 부담스러운 콘텐츠들을 확줄이것도 좋은선택같다. 모든 메뉴로의 접근성이 높은 구조라는 점이 훌륭하고, 전체적으로 시원한 레이아웃을 깔끔하게 사용하여 좋은 UI를 지녔다고 생각한다.
ev**991 [UI디자인 우수성] 본연의 아이덴티티가 상당히 잘 드러난 디자인이라 볼 수 있다. 힐링버드라는 브랜드의 감성적인 측면이 많이 부각되었으며, 정성과 가치 또한 드러나는 거 같다. 또한 제품에 들어간 일러스트가 사이트에 잘 녹아드는거 같다. 전반적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상당히 잘 보여주는 디자인이라 생각한다.
cl**rpola [UI디자인 우수성] 아기자기한듯 세련된 디자인. 그리고 이러한 디자인들이 주 타겟층인 여성들이 좋아할 법한 디자인이라 생각한다. 그렇기에 디자인은 우수하며, 나름 훌륭한 모습을 띄고 있다.반응형 부분에서도 개인적으로 높은 점수를 주고 싶으며, 전체적으로 깔끔하여 보는 이로 하여금 편안함이 느껴진다.
zs****oux [UI디자인 우수성] 힐링버드라는 브랜드만의 고유한 향과 이미지를 잘 담아 세련된 이미지마저 느껴진다. 큼직한 UI 구성으로 답답해 보이지 않고, 여러가지 향이 느껴질 만큼 색감관련하여 톤앤매너 자체도 아이덴티티를 보여줌과 동시에 레이아웃 또한 편집적인 구도를 잘 활용하여 심미성이 우수하게 평가된다.
ej**ny0207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들이 직관적으로 상품 및 기타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는 화면 구성이 좋고 다양한 콘텐츠의 카테고리 구분이 큼직하게 구성되어 있어 많은 콘텐츠임에도 잘 정리된 느낌입니다. 또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가 곳곳에 잘 녹아있어 사용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어필하려는 노력이 보입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