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m**ng
[UI디자인 우수성] |
반응형웹 구현으로 PC웹과 모바일웹에서도 볼수 있도록 구현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모든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UI로 볼수 있어 좋다. 쇼셜이라는 컨셉으로 실사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를 위주로 카드UI를 가지고 잘 구현 하였다.
|
ai**n
[콘텐츠 문제점] |
블로그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현재 날씨 정보에 크게 관심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투머치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노출될만큼 날씨정보가 LG 전자의 기술을 드러내는 중요한 정보인지 의문입니다. |
pw**h
[UI디자인 문제점] |
기업 아이덴티티 컬러가 다소 어두운 감이 있어, (검은 바탕을 사용하고 있는) 햄버거 메뉴에서 기업 아이덴티티 컬러의 텍스트는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모바일 웹에서 볼 경우, 일반 블로그와의 차별성이 돋보이지 않습니다. |
ca**hi1
[서비스 문제점] |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의 성격에 맞는 메뉴 위주로 배치되면 좀더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딱딱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메뉴들이 공존하면서 사이트의 성격이 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
pw**h
[콘텐츠 우수성] |
콘텐츠 카테고라이징이 잘 되어 있으며, 포스팅 글의 에디터를 밝혀주는 점이 정보의 신뢰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정보에 따라 텍스트 위주, 카드뷰 등 다양한 형식은 정보 전달방식을 고민한 흔적이 보입니다. |
pm**ng
[콘텐츠 우수성] |
LG폰을 사용하여 쵤영된 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서로 공유를 할수 있어 좋다.
각 테마별로 베스트 포스트를 통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후기도 남길수 있다. |
ch**evitio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
기존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그리고 많읁 콘텐츠에 불구하고 레이아웃을 심플하게 잘 절정리하였음. 그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비주얼입니다. |
pw**h
[UI디자인 우수성] |
상단에 depth를 보여주는 점과 과하지 않은 반응형 웹 구현으로 사용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l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
ba**k2
[UI디자인 문제점] |
모바일에서 확인하기 다소 무거운 이미지들을 너무 많이 사용한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타 소모가 있는만큼 이미지 용량 최적화에 신경을 쓰는것이 좋겠습니다. |
wo**299
[서비스 문제점] |
소비자들에 맞춘 메뉴 정리가 필요한거 같음. 어떤 상품이 출시 되고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너무 많음. 설명들도 간략하게 표현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듬 |
pm**ng
[UI디자인 문제점] |
좀 딱딱한 면이 있어 보다 디자인적 유연성을 고려 했다면 더 좋았을것 같다.
사용자로 하여금 좋은 경험을 제공할수 있는 데 좀 아쉽다. |
ra**7486
[UI디자인 문제점] |
심플하기는 하나, 너무 사각형의 박스 UI가 식상합니다. 이미지도 다양하다 보니, 박스 UI안에서 비주얼 적으로 복잡해 보이는 감이 이습니다. |
sa**ux
[UI디자인 문제점] |
이미지를 활용하여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나, 동일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서비스의 우선순위나 유형별 차별점을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다. |
ra**7486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
다양한 상품의 비주얼 이미지이다 보니, 또한 상품이 아닌 컨텐츠의 비주얼이다 보니, 너무 다양한 포맷이라, 통일감은 없어 보입니다. |
wo**299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
너무 어지러운 구성과 고객들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카테고리별로 영역을 나눠서 표현하는게 어떨지 그냥 상품을 나열했다는 생각만 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