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372개 내용순 등록순
pm**ng [UI디자인 우수성] 반응형웹 구현으로 PC웹과 모바일웹에서도 볼수 있도록 구현되어 사용자로 하여금 모든 디바이스에서도 최적화된 UI로 볼수 있어 좋다.
쇼셜이라는 컨셉으로 실사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를 위주로 카드UI를 가지고 잘 구현 하였다.


ai**n [콘텐츠 문제점] 블로그를 이용하는 사용자가 현재 날씨 정보에 크게 관심이 있을까 싶은 생각이 듭니다. 투머치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모든 페이지의 상단에 노출될만큼 날씨정보가 LG 전자의 기술을 드러내는 중요한 정보인지 의문입니다.
pw**h [UI디자인 문제점] 기업 아이덴티티 컬러가 다소 어두운 감이 있어, (검은 바탕을 사용하고 있는) 햄버거 메뉴에서 기업 아이덴티티 컬러의 텍스트는 가독성이 떨어집니다. 또한 모바일 웹에서 볼 경우, 일반 블로그와의 차별성이 돋보이지 않습니다.
ca**hi1 [서비스 문제점] 친근한 커뮤니케이션을 목적으로 하는 블로그의 성격에 맞는 메뉴 위주로 배치되면 좀더 좋을 것 같습니다.
현재는 딱딱한 스토리텔링이 가능한 메뉴들이 공존하면서 사이트의 성격이 모호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pw**h [콘텐츠 우수성] 콘텐츠 카테고라이징이 잘 되어 있으며, 포스팅 글의 에디터를 밝혀주는 점이 정보의 신뢰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정보에 따라 텍스트 위주, 카드뷰 등 다양한 형식은 정보 전달방식을 고민한 흔적이 보입니다.
pm**ng [콘텐츠 우수성] LG폰을 사용하여 쵤영된 이미지와 동영상 콘텐츠 위주로 구성이 되어 있으며 서로 공유를 할수 있어 좋다.

각 테마별로 베스트 포스트를 통하여 정보를 공유하고 후기도 남길수 있다.
ch**evition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기존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를 돋보이게 하는 것이 인상적이다.
그리고 많읁 콘텐츠에 불구하고 레이아웃을 심플하게 잘 절정리하였음.
그외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비주얼입니다.
pw**h [UI디자인 우수성] 상단에 depth를 보여주는 점과 과하지 않은 반응형 웹 구현으로 사용성을 강화합니다. 또한, 전반적으로 lg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잘 보여주고 있습니다.
ba**k2 [UI디자인 문제점] 모바일에서 확인하기 다소 무거운 이미지들을 너무 많이 사용한것으로 보입니다.
데이타 소모가 있는만큼 이미지 용량 최적화에 신경을 쓰는것이 좋겠습니다.
wo**299 [서비스 문제점] 소비자들에 맞춘 메뉴 정리가 필요한거 같음. 어떤 상품이 출시 되고 어떻게 이용하면 되는지 너무 많음. 설명들도 간략하게 표현 되었으면 하는 생각이 듬
pm**ng [UI디자인 문제점] 좀 딱딱한 면이 있어 보다 디자인적 유연성을 고려 했다면 더 좋았을것 같다.

사용자로 하여금 좋은 경험을 제공할수 있는 데 좀 아쉽다.
ra**7486 [UI디자인 문제점] 심플하기는 하나, 너무 사각형의 박스 UI가 식상합니다. 이미지도 다양하다 보니, 박스 UI안에서 비주얼 적으로 복잡해 보이는 감이 이습니다.
sa**ux [UI디자인 문제점] 이미지를 활용하여 깔끔하게 구성되어 있으나, 동일한 구조로 구성되어 있어 서비스의 우선순위나 유형별 차별점을 한눈에 파악하기 어렵다.
ra**7486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다양한 상품의 비주얼 이미지이다 보니, 또한 상품이 아닌 컨텐츠의 비주얼이다 보니, 너무 다양한 포맷이라, 통일감은 없어 보입니다.
wo**299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너무 어지러운 구성과 고객들이 원하는게 무엇인지 카테고리별로 영역을 나눠서 표현하는게 어떨지 그냥 상품을 나열했다는 생각만 듬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