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31개 내용순 등록순
7m**kee [마케팅 문제점] [사용성] 실제로 사용하려고 하니 안될때가 많다. PC에서 개인정보 다 등록한 후 카카오톡 공유하려고 하니 모바일에서만 사용하라고 하고, 아이폰 카톡화면에서 이벤트참여하려고 했더니 다른 브라우져에서 참여하라고 한다. 일반적인 유저는 여기까지 하고 더 이상 진행하지 않을 듯 싶다.
es**ngh [UI디자인 문제점] 전체적으로 제품의 톤&매너와 일치한 사이트인듯 합니다.다만 홈페이지 메인 상단을 차지하고 있는 사용자 참여 컨텐츠들이 너무 일관적이어서 지루한 느낌이 듭니다. 템플릿을 조금 더 다양화했었더라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pe**acle76 [마케팅 우수성] 골든벨이라는 진지한 메세지로 브랜드 톤앤매너와 시즈널한 마케팅 이슈에 맞춰 수능 학생 응원을 한 점은 영리해보인다. 사실은 크리스마스에 더 맞춘 벨로 보이는데도 말이다. 마케터의 고민이 보인다.
pe**acle76 [콘텐츠 우수성] 깔끔한 이벤트 참여와 방법 디자인. 골든벨이라는 재미요소를 넣어도 좋았겠지만 글로벌 브랜드의 가이드 안에서 좋은 메세지를 보낸듯 하다. 11월 수능을 앞둔 상황에 맞춘 시의성도 영리해보인다.
es**ngh [마케팅 문제점] 제품자체의 비쥬얼이 사람들에게 각인되어 있는 제품이나 너무 동일한 비쥬얼이 반복되다보니 먹기도 전체 초콜릿이 질리는 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조금 더 신선한 시도를 했었다면 어땠을까 합니다.
sa**ux [UI디자인 우수성] 브랜드 아이덴티티 컬러를 적절하게 사용함으로써, 전체적으로 제품의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강화했다.
심플한 U.I와 타이포그래피의 적절한 활용을 통해 집중도있는 콘텐츠 환경을 제공한다.
7m**kee [UI디자인 우수성] 프로모션에 불필요한 기능들을 제외하고, SNS에 응원영상 보내면서 이벤츠 참여하기, 제품구매를 위해 Gmarket이동하기, 후기를 위한 blog링크 등 필요한 요소만 웹페이지에 넣었다.
bu**y [UI디자인 문제점] 다양한 환경의 사용자 배려가 필요합니다. 1920x1280 해상도에서 메인 영상이 잘려보이고 이벤트의 참여버튼이 한 화면에 노출되지 않습니다. 참여팝업도 상하단이 잘린채 노출됩니다.
hi**lab01 [서비스 문제점] [이벤트]와 [선물하기]가 동등한 레벨로 표현되고 있으나, [선물하기]는 구매창으로 랜딩되고, 본 사이트 외부의 방법을 통해 수집된 정보를 표현하여 다소 어색함이 있습니다.
bu**y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제품의 톤앤매너를 고려해도 브라운 색감만으로 배색한 점은 아쉽다. 무거운 색감에 볼드한 폰트가 골든벨을 울려야 하는 수능 타겟층에게 맞는 선택이었는지는 고민이 필요하다.
st**ight7820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전체적인 톤앤매너가 상품과 잘 어울리고 지루하지 않게 배경에 모션 요소를 넣은 것이 좋았다. 영상속에 페레로로쉐와 골든벨을 함성한 것도 이벤트의 취지와 잘 어울린다.
wj**nd12 [비주얼디자인 우수성] 최초 재생되는 동영상이 짧은 6초의 재생시간이 계속 반복되면서 되돌아가는 과정이 부자연스러우나, 전체적으로 제품의 색상을 반영한 디자인이라든지 분위기가 잘 어울림
hi**lab01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강조되어야 할 내용이 다소 눈에 띄지 않고 메인 이벤트의 결과물이라고 할 수 있는 상단의 사용자 응원 메세지들이 너무 동일한 룩으로 표현되어 지루하게 보입니다.
ms**rk [비주얼디자인 문제점] 응원 메시지에 사용된 비주얼 이미지가 동일하여 다소 어지럽고 산만하게 느껴진다.

응원 메시지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다면 좀 더 재미있지 않았을까...
ju**won [콘텐츠 우수성] 영상의 퀄리티가 우수하다.
사람들의 기대심리를 자극하는 내용과 포인트를 잡아낸 문구가 인상적이다.
이 영상 하나가 페이지 역할의 대부분을 해내고 있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