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95개 내용순 등록순
sk**ncbn [콘텐츠 우수성] 고급스런 이미지, 동영상을 활용해 콘텐츠의 브랜드 이미지를 격상한 것이 훌륭합니다. 그러나 페이스북에서 기본적으로 제시하는 이미지 사이즈에 맞춰 업로드를 했다면 더 좋았을 것 같습니다. 여러장을 올렸을 때, 각각 사진별로 사이즈 크기를 다르게 주면 썸네일 화면에서 예쁘게 보이기도 하는데 그런 재치를 활용하지 못한게 아쉽습니다.
na**na**ng [콘텐츠 우수성] 기업의 브랜드 스토리나 제품을 일방적으로 알리는 것이 아니라, 펫티켓 여행 코스 등 다양한 캐쥬얼 소재와 섞어 스마트하게 보여주는 점이 인상적임. 자동차를 메인으로 다양한 기사를 싣는 형태의 자동차 매거진을 보는 느낌임.
al**jd3035 [콘텐츠 우수성] 르노삼성sns하면 먼저 떠오르는 사용설명서 콘텐츠가 다른 브랜드와는 차별화와 독창성을 보여주고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실제 소비자들이 무엇을 어려워하고 불편해하는 지에 대해 고찰하고, 가려운 부분을 긁어준 유용한 콘텐츠.
bo**suk1218 [마케팅 우수성] 브랜드가 전달하고픈 따분한 광고 내용만 주구장창 전달하는 것이 아니라, 브랜드에 관심을 끌 수 있는 재미있는 자동차 이야기를 통해 전달함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정보 전달과 재미로서의 콘텐츠를 동시에 마케팅 소재로 사용함.
al**jd3035 [서비스 우수성] A/S 만족도나 판매서비스 1위를 달성한 것은 르노삼성자동차만의 노력이 숨어 있을 것이라 생각한다. 해외 자동차브랜드의 콧대높고 낮은 서비스에 비하면 굉장히 훌륭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j0**246 [콘텐츠 우수성] 차주 또는 브랜드에 관심이 있는 소비자가 필요로하는 정보성 콘텐츠 다수 발행. 차에 대한 지식 및 자동차 여가문화 / 드라이빙코스 등, 시즌에 맞는 다양한 카테고리를 적절하게 다루고 있음
na**na**ng [마케팅 우수성] 자칫 지루할 수 있는 프로모션 콘텐츠도 Q&A나 실제 사용 후기 등으로 표현해 지루함을 달래주고 있음. 전문가나 일반인을 통한 실제 시승 후기 등이 더 보완되면 좋을 듯함.
wh**8235 [마케팅 우수성] 브랜드 소유자에게 유용한 정보와 일반 차량의 공통된 정보로 두루두루 유용한 채널이 될 것 같다. 차량 오너를 위한 이벤트가 더해진다면 훨씬 더 로열티가 높지 않을까 생각된다
j0**246 [마케팅 우수성] 브랜드 프로모션 콘텐츠를 쉽게 설명하려는 노력이 돋보임. 특히 Q&A 콘텐츠로 브랜드 마케팅상품을 소비자측면에서 풀어냄으로써, 브랜드에 대한 호감도 및 관심 상승
bo**suk1218 [콘텐츠 우수성] 자동차가 단순한 교통수단을 넘어 인간의 생활에까지 밀접하게 연관된 점을 직시하고, 자동차를 라이프 스타일을 풀어가는 매개로서 소개하고 있다는 점이 우수함
sk**ncbn [마케팅 우수성] 페이스북 이벤트가 상당히 많이 있고, 제품의 특장점을 소개하는 콘텐츠들이 눈에 띈다. 다만 비슷비슷한 이미지를 활용함으로써 단조로운 느낌이 연출되고있다.
al**jd3035 [마케팅 우수성] 첫 이미지는 자칫 딱딱하다고 생각할 수 있으나 모던하면서도 일관성을 유지하는 마케팅이 오히려 고객들에게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신뢰도를 높인다.
na**na**ng [서비스 우수성] 차 오너를 대상으로 르노삼성자동차 App을 출시해 차 관리 정보, 정비 예약 등을 해둘 수 있게 한 것이 고객 로얄티를 높여줄 것으로 보임.
ja** [기술 우수성] 게시물별로 7만-12만이 넘는 높은 도달수를 기록하고 있다고하니 르노삼성자동차의 브랜드 채널로서의 역할을 충실히 수행하고 있다고 판단됩니다.
mi**37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매거진을 보는것 같은 느낌이 든다
외제차같은 고급스러운 차량이 아니지만 이미지 보정으로
고급스러움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한 부분이 인상적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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