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528개 내용순 등록순
an**2004 [UI디자인 우수성] 대대적인 기업분사를 통해 스타일가이드를 제시한듯하다 계열사와 동일한 UI를 제공하면서도 각각의 사업분야별 특장점을 녹이기에 적절한 그리드를 제공하고 있으며, 웹과 모바일에서도 무리없는 정보제공을 하기에 편리하고 용이한 구조를 가진다.
한 브랜드만을 위한 구조라기 보다다는 스타일 가이드로소 범용적이면 유연한 형태로 운영의 편의성을 고려하면서 다양한 정보를 소화하기에 적절하다.
ma**a0829 [UI디자인 문제점] 메인 페이지에서 Our products의 뒷 배경은 의미를 알 수 없으며, 섬유, 무역 마우스 호버 시 카테고리를 사용자가 선택 할 수 있음을 인지하기에는 다소 부족한 UI라고 판단됩니다.

나일론원사 페이지 처럼 다운로드가 있을 경우 고객이 한번에 알 수 있도록 컬러를 바꾸어 본다던가, 애니메이션이 추가 된다던가 하는 변화가 필요해보입니다.
na**cco [콘텐츠 우수성] 브랜드 사이트라고 브랜드관련 식상한 정보구성만으로 제공할 필요는 없을 것 같다. 아쉬운 점은 브랜드 상품과의 유기적인 정보가 제공되었더라면 더 좋았겠다라는 아쉬움이 있다. / 아쉬운점은 일반 방문자도 쉽게 이해할만한 정보들이 부족하여 지나치게 브랜딩에만 강조한점은 아쉬움으로 남는다.
an**2004 [콘텐츠 우수성] 브랜드 칼라를 적절히 사용하여 트랜디하고 세련된 콘텐츠 표현이 가미되었으며 일러스트와 이미지 텍스트의 적절한 조화로 사용자가 정보이해를 돕도록 하였다.
제품소개와 필요정보만을 명확하게 제공하고 있어 고객에게 필요한 정보만을 잘 정돈하였다.
se**1428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브랜드 컬러를 잘 이용하여 비주얼이 세련되고 최근의 트랜드를 잘 반영하고 있다. 심플하면서 세련된 디자인은 신뢰감을 주고 브랜드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자연스럽게 디자인을 통해 잘 풀어내 보여주고 있다.
pi**song88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숨이막힐정도로 많은 세줄의 영문....
또한 가독성을 고려하지않은 캐피털...
비주얼 이미지와 더불어 천의 디테일이 정리되지 않은상태로 타이포를 얹어 표현한 점 등이 퀄리티가 떨어져보인다.
ya**e [콘텐츠 우수성] 정보와 연관정보를 한 페이지 내에 구성하여 사용자로 하여금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효성티앤씨가 어떤 일을 하는 회사인지 쉽게 알아볼 수 있도록 만들어진 콘텐츠들이 우수합니다.
ej**nge [기술 문제점] 제품소개에 써있는 담당자와 문의하기를 클릭했을때 나오는 담당자가 달라서 혼선이 있다. 담당자가 select box로 되어 있어서 지정은 되나, 담당자가 달라도 선택의 여지가 없다.
ck**hks2227 [UI디자인 우수성] CI의 컬러와 웹사이트 컬러의 조화로움이 인상적. 여기에 디자인의 강약 조절로 가독성이 향상되는 이점이 더해짐. 또한 보색 대비가 어우러져 전체적으로 안정적으로 느껴짐.
ch**gtopia [UI디자인 우수성] 현재 트렌드에 맞게 원페이지 방식을 제공하여 깔끔한 구조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상단 영역을 활용하여 기업의 메시지를 노출하여 사이트의 의도가 무엇인지 명확하게 보여준다.
bu**y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메인비주얼을 꽉 채운 영문고딕의 4줄짜리 카피는 읽고 싶은 마음을 사라지게 합니다. 원본 그대로 사용된 것 같은 사진이미지도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
su**n0216 [UI디자인 문제점] 심플하다보니 단순해지고, 다양성이나 흥미를 끌만한 요소가 부족하다. 특히 주요 제품 소개 부분의 이미지가 비슷해서 차별성이 부족하며 가독성과 집중력이 떨어진다.
ej**nge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제품소개들에 어떤 분야들은 자세한 정보를 얻을수 있게 pdf를 다운받거나 관련 사이트 url이 있으나 어떤 분야들은 정보를 얻기에는 너무 허술한 면들이 있다.
ej**nge [기술 우수성] 2depth 메뉴들의 이동도 편하게 잘 되어 있고 문의하기가 편하다. 제품에서 담당자가 누군지 바로 알수 있고 문의도 바로 할수 있게끔 처리한 부분이 편하다.
BE**NHK [마케팅 문제점] 누구를 위한 사이트일까 생각해 보았다. 일반인, 협력사, 외국 potential customers 모두에게 공통적으로 유효한 웹사이트라는 생각이 들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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