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평가 의견 수 : 276개 내용순 등록순
wh**i [콘텐츠 우수성] 반려견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며 현대자동차에서 좋은 취지의 프로모션을 기획해준 것에 감사하며, 콘텐츠만으로도 반려인들에게 무한한 관심을 불러일으킨다. 아쉬운 점은 헌혈카 투어 일정을 쉽게 공유할 수 있는 기능이 있었더라면.. 싶다.
hy**uuuu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도그너 응원해요 페이지 배경의 일러스트와 제공하는 이모티콘의 일러스트 스타일이 다른데 한 페이지에 들어간 점이 어색하다 또한 퀵메뉴의 일러스트도 스타일이 달라 산만한 느낌이 든다. 일러스트 스타일의 통일성이 필요해보인다.
si**on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풍성하고 잘 구성된 페이지들이 많아 상대적으로 일부 페이지가 상대적으로 부족하다는 느낌이 드는 게 조금 아쉽다. 모든 페이지에 부족함이 없이 구성했다면 훌륭한 사이트로 느껴졌을 것으로 생각되에 그게 아쉽다.
tp**d303 [서비스 우수성] 헌혈 시청, 헌혈카 투어코스 등 캠페인 목적에 맞는 적절한 정보들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헌혈카 투어 코스는 주차별로 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구성한 것 같아 인상 깊다.
al**abet26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꼭 영어를 써야 했을까 하는 의문점이 남기도 한다.
반려견이 헌혈이 낯설기도 한데, 한글로 조금 더 쉽게 와 닿는 문장이었다면 완성도가 더 높지 않았을까 생각된다.
hi**el90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이미지를 통해 사용자에게 목적을 전달하는만큼 따뜻한 톤을 사용한 이미지사용이 눈에 띈다. 프로모션 컨텐츠에서 일러스트를 사용해 더 친근하게 다가오는 점이 좋다.
si**on [콘텐츠 우수성] 좋은 취지의 포로모션을 사이트에 어울리게 적절히 구성하였으며, 적절한 정보들을 페이지들에 반영해 사용자들도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다는 점이 훌륭하게 느껴진다.
bu**y [UI디자인 우수성] 사용자가 이해하기 쉬운 메뉴명으로 서핑부터 참여까지 직관적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다만 도그너에 대한 영문표기는 사용자에게 먼저 인지시켜줄 필요가 있었습니다.
su**h0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현대자동차라는 이름이 갖는 무게와 반려동물 헌혈카라는 따뜻한 이미지 두가지를 메인에 반영하여 감성과 브랜드의 힘을 동시에 느꼈으면 좋았겠다는 아쉬움이 있다.
bo**our [콘텐츠 우수성] 대한민국 내 반려동물을 키우는 사람들의 수는 계속해서 증가추이, 그러나 그들이 잘 알지못하는 영역의 정보를 제공해주면서 행동으로 실천하는 콘텐츠.
우수함
hy**uuuu [콘텐츠 우수성] 반려견 헌혈이라는 낯선 주제를 쉽게 설명하고, 캠페인에 대한 참여와 공유를 재미있게 구성하여 사용자가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유도하는 점이 우수하다.
ii**ae [콘텐츠 우수성] 응원글을 남기거나, 헌혈을 신청할 수 있는 참여형 페이지가 자연스럽게 확인할 수 있도록 배치되어 있어서 이용자들의 참여를 유도한 점이 인상적이었다
e4**0 [비주얼 디자인 문제점] 전달 하고자 하는 메세지가 화려하진 않지만 비주얼 표현이 조금 심심한 감이 있다. 감성적인 부분을 더 살려서 비주얼로 전달했으면 하는 아쉬움.
ja**ne [비주얼 디자인 우수성] 메인화면을 감성적으로 심플하게 담아 캠페인에 대한 집중도가 향상됨. 전반적으로 서정적이며 심플한 레이아웃으로 사용자가 관심을 갖도록 디자인된듯
co**ijob [콘텐츠 우수성] 생소할 수 있는 반려견 헌혈이라는 콘텐츠로 구성된 사이트인 것에 더해 생소한 내용을 바로 이해 할 수 있고 유추가 가능하도록 작성 부분이 좋음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