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DGB생명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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DGB LIFE INSURANCE | |||||||||||||||||||||||||||||||||||
서브타이틀 | 디지털채널 | ||||||||||||||||||||||||||||||||||
Digital Channel | |||||||||||||||||||||||||||||||||||
URL | https://www.dgbfnlife.com/dsmart 사이트보기 | ||||||||||||||||||||||||||||||||||
소개 | DGB생명 디지털채널 : 비대면 보험가입 서비스 | ||||||||||||||||||||||||||||||||||
키워드 | DGB생명,보험,정기보험,추천설계,보험가입,간편심사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9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금융 부문 > 생명보험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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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금융/부동산 > 보험 | ||||||||||||||||||||||||||||||||||
소속사 | DGB생명 | ||||||||||||||||||||||||||||||||||
소속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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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
(주)미디어포스앤컴퍼니 정보보기 DGB데이터시스템 정보보기 (주)나루아이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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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사 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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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UIUX 전략
‘DGB생명 디지털채널 구축’ 프로젝트는 온라인 판매채널 확대를 통한 신규고객 확보 및 미래 수익창출을 마련하고 시장변화에 따른 디지털 경쟁력 확보를 목표로 제작되었습니다. ReThink, ReDefine 차별적 UIUX를 통한 영업경쟁력 확보라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전략 자신에게 필요한 부분만 빠르게 조회 : Surfing & Shopping 복잡함보다는 핵심적 서비스만 : Killer Service 고객이 주로 사용하는 채널에서 탐색하는 프로세스: My Used Channel Direct to the Customer DGB생명 디지털채널은 고객에게 상품을 직접 판매합니다. DGB생명 디지털채널은 고객이 있는 곳에 직접 찾아갑니다. DGB생명 디지털채널은 고객의 행동에 직접 반응합니다. Do, Good, Better Do : 고객의 사용성에 초점을 밎춘 Simple Prodess 정보-설계-가입은 간결하고 빠르게 고객이 활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Good : 고객의 이해를 효과적으로 돕는 Clear Contents 핵심 상품을 명확하게 노출하고 상품 상세는 이해하기 편하게 제공합니다. Better : 고객의 경험을 더욱 풍성하게 만드는 Module UI 우리의 보험상품이 우리의 채널을 넘어서 고객이 잘 활용하는 채널에서도 효과적으로 제공되도록 합니다. 구현 고객편의를 돕는 쉬운 프로세스 설계 체감적 거리감 축소 : 스크롤 없는 한화면 프로세스, 항목에 대한 설명과 문항에 대한 인디게이터 가입항목의 간소화 : 입력항목이 최소화, 항목의 그룹핑 친절한 가이드, 어포던스 디자인 : 고객의 이해를 돕는 안내문구 다음 행동을 유도하는 디자인 다중 UI + AB테스트 진행 방문자를 임의의 두 집단으로 나누고 한집단에는 A사이트를 보여주고 다른 집단에는B사이트를 보여준 다음 두집단 중 어떤 집단이 더 높은 성과를 보이는지 측정하여 어느 사이트가 좋은지를 정량적으로 평가하여 운영사이트를 채택하고 개선한다. 안정적인 제휴서비스를 제공한 마케팅 플렛폼 확보 다양한 제휴기관에 연동 가능한 범용적 연동 수단 제공하여, 고객의 사용하는 채널에 다가섬 Atype, Btype의 레이아웃 선택 기능 제공 청약화면, 인증화면 스킨톤 변경기능 제공 제휴처별 URL등록 및 유입 관리기능 제공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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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