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신한카드 모바일 홈페이지
ShinhanCard Mobile Web
서브타이틀 신한카드
ShinhanCard
URL https://www.shinhancard.com 사이트보기
소개 국내카드사 1위 업체인 신한카드의  개인고객용 모바일 홈페이지
키워드 신한카드,카드사,모바일,홈페이지,,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3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금융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금융/부동산 > 신용
소속사 신한카드
소속사 제작진
PM박광훈
PM김재욱
PM안명찬
PM정승용
PM한규빈
제작사

(주)오픈오브젝트 정보보기

시그니처그룹 정보보기

(주)시루정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박종석
PMO장용훈
PMO문용석
PMO정효균
기획김경수
기획김세현
기획김진희
기획김미라
기획김지훈
기획권성구
기획양현정
디자인이희정
디자인유하나
디자인유슬기
디자인이희연
디자인김지현
디자인김경란
디자인권소연
디자인최문경
디자인김정희
퍼블리싱김성준
퍼블리싱김상아
퍼블리싱우현주
퍼블리싱조은지
퍼블리싱황지영
퍼블리싱김동기
퍼블리싱김정훈
퍼블리싱조찬기
퍼블리싱김이섭
퍼블리싱채기은
퍼블리싱이호성
개발김정은
개발하종일
개발고효성
개발전우성
개발조은별
개발이정연
개발이동윤
개발노영선
개발정용석
개발박찬
개발최세훈
개발이원모
개발송재호
개발김지선
개발김동희
개발정인우
개발왕슬기
개발신화정
개발이성희
개발김가영
개발서영태
개발허은영
개발안희성
개발정원태
개발서선미
개발이현곤
퍼블리싱남현철
웹사이트 설명 신한카드의 디지털 경쟁력 강화를 위해 모바일 홈페이지 중심의 반응형 WEB(Responsive WEB) 사이트로 ONE Source로 PC, 태블릿, 스마트폰 등 다양한 디바이스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함.
1. UX 설계 원칙 : Simple UX
1) Simple : 심플한 메인화면 및 챗봇 강화
- 원하는 정보를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심플한 메인화면
- 챗봇 서비스와 연계한 대화형 검색을 통해 정보검색 편의성 제고하고 디지털 상담 역량 강화
2) Personalize : 서브 메인 개인화 강화, 단계별 최적 UX 설계
- 주요 사업별 서브메인화면을 구성하여 Direct Marketing Hub 역할 수행
(마이홈, 혜택, 금융, 카드, 편의)
- 서브메인화면 로그인 후 사용자별로 개인화 정보 강화
- 정기성 납부, 피비즈 상품 등에 대한 Total 정보제공 ‘편의’ 메인 추가
- 고객이 많이 찾는 검색어에 대해 「퀵검색」, 「테마검색」 등을 통해 메뉴바로가기, FAQ,
마케팅캠페인 등 Curated 검색결과 제공
3) Innovatibe : 간편 인증 도입, 프로세스 혁신
- 카드인증, 휴대폰인증, 단축URL간편인증 등 다양한 간편인증 체계 도입하여
신한카드 회원이면 누구나 온라인회원 가입없이 홈페이지 이용 가능
- 간편비밀번호 로그인, 휴대폰인증 등 비회원 간편인증 체계 도입
- 고객이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뉴의 접근단계를 최소화 재설계
- 인증 프로세스를 공통 표준화, 간소화하여 디지털 서비스 이용 경험 개선

2. UI/UX Design
1) 다양한 디바이스 해상도에 맞춰 최적화되는 반응형 웹 UI 적용으로
One Source Multi Use 구현
2) 단계별 최적화된 UX설계
(심플한 메인화면 > Direct 마케팅 허브인 서브메인 > 몰입 및 완수를 위한 신청/조회 화면 >
리마케팅을 위한 신청완료 화면)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20342425098907401.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