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위닉스 | ||||||||||||||
---|---|---|---|---|---|---|---|---|---|---|---|---|---|---|---|
WINIX | |||||||||||||||
서브타이틀 | ㈜위닉스 | ||||||||||||||
WINIX | |||||||||||||||
URL | https://www.winix.com/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딱딱한 가전사이트에서 탈피하여 새로운 CI와 브랜드스토리를 담은 위닉스 브랜드 사이트 | ||||||||||||||
키워드 | 위닉스,WINIX,공기청정기,미세먼지,가습기,건조기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1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영상/가전/가구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서비스 > 가전 | ||||||||||||||
소속사 | 위닉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코너크리에이티브(주)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1. 기획 목적
기존 노후된 웹사이트에서 벗어나 이용 편의성 기반의 트렌디한 사이트로 새롭게 리뉴얼하여 사용자들에게 다가가고자 했다. 2. 기획 의도 기업의 성장 가능성에 대한 신뢰를 보여주고, 결과적으로 영업 기여도를 증대시키는 것이 가장 큰 목표였다. 이를 위해 다수의 제품을 효율적이게 보여주면서도 브랜드 스토리를 전달하기 위해 고민했다. 3. 특징 스토어와 브랜드의 영역을 분할하여 노출하는 구조이다. 영상을 활용하여 분할된 콘텐츠를 비주얼 적으로 표현하였다. [CONCEPT] Focus & Easy 첫째는 시즌 별 주요 제품에 집중하여 매력적으로 어필하는 메인, 둘째는 더욱 손쉽게 접근하고 구매까지 가능한 제품 상세 보기, 두가지 요소를 새로운 UI/UX를 통해 누구나 자연스럽게 익숙해져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사이트로 재정립하였다. 사용자에게 가장 필요한 정보를 제일 먼저 보여주고 불필요한 동선은 줄여 더 빠르게 원하는 내용을 확인해 볼 수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