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GS네트웍스 | ||||||||
---|---|---|---|---|---|---|---|---|---|
GS Networks Homepage | |||||||||
서브타이틀 | 온/오프라인 유통 분야에서 최적화된 물류 네트워크 거점망 확보 | ||||||||
Full Cold Chain 기반 소분형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활용 | |||||||||
URL | http://gsnws.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GS네트웍스 변화를 선도하는 물류 플랫폼 파트너 | ||||||||
키워드 | GS네트웍스,지에스네트웍스,GS Networks,VALUE NO.1 LOGISTICS COMPANY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7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기업일반 부문 > 보안/유통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유통/판매/운송 > 종합유통 | ||||||||
소속사 | GS네트웍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모렌비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브랜드 소개 및 디자인 컨셉]
VALUE NO.1 LOGISTICS COMPANY 변화를 선도하는 물류 플랫폼 파트너인 GS 네트웍스는 고객사 SCM 혁신과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별 사업소개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고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한눈에 보여주고자 UI/UX에 고심을 하여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 [기획 의도 및 특징] GS네트웍스의 시작과 성장. 도약과 혁신을 통하여 걸어온 발자취를 전달하며 동시에 GS 네트웍스의 인프라, 서비스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고민하였으며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고려하여 각각 대응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구축하고 GS의 CI에서 대표컬러를 인용하여 그래픽 요소와 사진 이미지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직관적인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화면 축소 및 확대시 레이아웃의 이탈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모바일 사용자의 동선을 고민하였습니다. ---------------------------------------------------------------------------------------------------------- # 메인 기업을 소개하는 웹페이지를 구성함에 있어 정보전달은 확실하게 그러면서 어렵지 않게 구성하고자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 쇼핑몰들의 페이지에 비해서 비교적 큰 폰트크기로 가독성을 높이며 배너를 구성함에 있어서도 두개의 배너 가운데 중요 키워드와 설명을 배치하여 너무 정적이지 않게 구성하고자 하였습니다. ---------------------------------------------------------------------------------------------------------- # 기업소개 / 회사소개 페이지 먼저 각 페이지에서는 정보전달이 우선적으로 되어야 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전달 드리고자 하는 정보들의 메인 키워드를 선정하였고 그 아래 추가적인 내용을 작성하여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 텍스트 옆 배너 이미지를 구성하여 각 내용에 맞는 이미지로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도움을 주고자 디자인하였습니다. ---------------------------------------------------------------------------------------------------------- # 기업몰 기업몰에 대한 가장 먼저 생각한 부분은 정보전달이었습니다. 먼저 정보전달에 대해 고민하였고, 그 다음은 정보전달은 확실히 주되, 너무 정보전달에 치우쳐서 지루해 보이는 부분을 염려하였습니다. GS의 대표컬러를 부분적으로 사용하여 보다 색감을 보충하려 하였고, 효과를 주면서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