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GS네트웍스
GS Networks Homepage
서브타이틀 온/오프라인 유통 분야에서 최적화된 물류 네트워크 거점망 확보
Full Cold Chain 기반 소분형 스마트 물류 솔루션을 활용
URL http://gsnws.co.kr 사이트보기
소개 GS네트웍스 변화를 선도하는 물류 플랫폼 파트너
키워드 GS네트웍스,지에스네트웍스,GS Networks,VALUE NO.1 LOGISTICS COMPANY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보안/유통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종합유통
소속사 GS네트웍스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주)모렌비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형배
기획김형배
디자인김우진
퍼블리싱김우진
웹사이트 설명 [브랜드 소개 및 디자인 컨셉]

VALUE NO.1 LOGISTICS COMPANY 변화를 선도하는 물류 플랫폼 파트너인
GS 네트웍스는 고객사 SCM 혁신과 최고의 물류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분야별 사업소개의 강점을 최대한 살리고 전체적인 프로세스를
한눈에 보여주고자 UI/UX에 고심을 하여 사이트를 제작했습니다.

========================================================

[기획 의도 및 특징]

GS네트웍스의 시작과 성장. 도약과 혁신을 통하여 걸어온 발자취를
전달하며 동시에 GS 네트웍스의 인프라, 서비스의 가치를 공유할 수 있도록

고민하였으며 사용자의 디바이스를 고려하여 각각 대응할 수 있도록
반응형으로 구축하고 GS의 CI에서 대표컬러를 인용하여 그래픽 요소와
사진 이미지를 적절하게 사용하여 직관적인 느낌을 연출하였습니다.

또한 화면 축소 및 확대시 레이아웃의 이탈을 최소화하기 위하여
모바일 사용자의 동선을 고민하였습니다.

----------------------------------------------------------------------------------------------------------

# 메인

기업을 소개하는 웹페이지를 구성함에 있어
정보전달은 확실하게 그러면서 어렵지 않게 구성하고자 디자인하였습니다.

기존 쇼핑몰들의 페이지에 비해서 비교적 큰 폰트크기로 가독성을 높이며
배너를 구성함에 있어서도 두개의 배너 가운데 중요 키워드와 설명을 배치하여
너무 정적이지 않게 구성하고자 하였습니다.

----------------------------------------------------------------------------------------------------------

# 기업소개 / 회사소개 페이지

먼저 각 페이지에서는 정보전달이 우선적으로 되어야 한다고 판단하였습니다.
전달 드리고자 하는 정보들의 메인 키워드를 선정하였고
그 아래 추가적인 내용을 작성하여 내용 이해에 도움이 되도록 구성하였습니다.

또 텍스트 옆 배너 이미지를 구성하여 각 내용에 맞는 이미지로 보다
이해하기 쉽도록 도움을 주고자 디자인하였습니다.

----------------------------------------------------------------------------------------------------------

# 기업몰

기업몰에 대한 가장 먼저 생각한 부분은 정보전달이었습니다.
먼저 정보전달에 대해 고민하였고, 그 다음은 정보전달은 확실히 주되,
너무 정보전달에 치우쳐서 지루해 보이는 부분을 염려하였습니다.

GS의 대표컬러를 부분적으로 사용하여 보다 색감을 보충하려 하였고,
효과를 주면서 너무 가벼워 보이지 않도록 디자인하였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