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스파오
Spao Homepage
서브타이틀 브랜드 패션 아울렛
Trends meet Basic. Be Trensic!
URL http://www.spao.com 사이트보기
소개 대한민국 대표 SPA 패션브랜드 스파오
키워드 매거진,룩북,콜렉션,스냅,BEST,WOMEN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브랜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패션/의류
소속사 (주)이랜드월드패션사업부
소속사 제작진
PM김예진
디자인박수희
제작사

(주)모렌비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형배
기획이유미
디자인유성국
퍼블리싱서정환
퍼블리싱이희재
웹사이트 설명 [브랜드 소개 및 디자인 컨셉]

얼마나 좋을까? 우리 체형에 맞는 패턴이라면,
세상에서 가장 좋은 소재라면, 우리 피부에 어울릴 색상이라면,

모두에게 부담없는 가격이라면...
세계와 함께 입는 옷. SPAO는 이렇게 탄생하였습니다복잡하지 않게
보이고자 하였으며, 카테고리도 좌측 / 우측에 노출하여 앞서 말한
편의성을 보완하고자 디자인하였습니다.

========================================================

[기획 의도 및 특징]

2014년 9월 국내 런칭 이후 롯데백화점 본점을 비롯한 전국 주요 백화점과 면세점의
첫 인상이 주는 느낌은 온라인 쇼핑몰에서 매우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화이트 컬러를 기본으로 스파오 대표컬러인 레드로 포인트를 주어
글로벌 스파 브랜드 스파오의 이미지를 각인시킵니다.

----------------------------------------------------------------------------------------------------------

# 3가지 핵심 전략

미니멀리즘 - 심플함과 간략한 사용성
포인트 컬러, 유기적인 도형을 사용한 감각적 디자인
사용자에게 브랜드 경험 유도

----------------------------------------------------------------------------------------------------------

# KV

KV를 상단 영역까지 확장하고 상단 메뉴 / 로그인바를 아이콘으로
배치하여 요소를 줄입니다. 단순히 요소를 줄이는 것이 아닌 불필요한 요소들은
제거하고 사용자에게 주요 콘텐츠를 집중적으로 부각시킬 수 있도록 합니다.

----------------------------------------------------------------------------------------------------------

# SPAO BEST

사이즈가 다른 상품을 진열하여 공백을 줍니다.

----------------------------------------------------------------------------------------------------------

# LOOKBOOK

다음 섹션에서 이질감있는 변형된 레이아웃보다는 동일한 레이아웃으로
안정감을 주고, 디자인을 직관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만듭니다.
메인에 LOOKBOOK 콘텐츠를 노출하여 LOOKBOOK 을 놓쳐 보지 못하고
이탈하는 고객이 없도록 합니다. 슬라이드 시 색상에 변화를 주어 주의를 끌고
사용자에 반응을 불러 일으켜 콘텐츠를 간단하고 쉽게 탐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