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일산차병원
CHA UNIVERSITY ILSAN MEDICAL CENTER
서브타이틀 일산차병원
CHA UNIVERSITY ILSAN MEDICAL CENTER
URL https://ilsan.chamc.co.kr 사이트보기
소개 글로벌 다학제 시스템, 여성의 생애주기별 맞춤 건강 관리를 제공하는 국내 최대의 여성종합병원, 일산차병원
키워드 일산차병원,여성종합병원,여성암,다학제진료,난임,분만관리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공공/의료 부문 > 종합의료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대학/종합병원
소속사 일산차병원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차케어스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종수
기획국민철
디자인서용돈
디자인김주동
퍼블리싱최수진
퍼블리싱이준경
개발민태윤
개발나정남
웹사이트 설명 일산차병원 홈페이지는 "여성과 소아의 생애주기를 함께하는 국내 최대 여성종합병원"으로 고품격의 의료서비스 편리하게 제공하기 위한 목적을 가지고 환자 중심의 사용편의성 개선과 차별화된 아이덴티티 확립을 위해 세심하게 기획되었습니다.
본 프로젝트 수행의 주요 키워드는 다음의 세가지로 요약할 수 있습니다.

첫째, 어떤 환경에서나 쉽게 접근하고, 많은 정보를 불편없는 화면으로 편하게 보실 수 있도록,
일산차병원의 환자가 어떤 포털 검색엔진을 통해서도 쉽고 빠르게 검색하여 접근할 수 있도록 SEO(검색엔진 최적화)를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PC, Mobile의 디스플레이 차이를 고려한 화면 최적화를 진행하여, 접속 기기에 맞게 재설계된 유저플로우를 제공하고 있으며, 폰트, 이미지 등 컨텐츠 가독성을 강화했습니다.
아울러 HTML 확장자 개선 (기존 .aspx 형태를 .cha 리다이렉션 개선 적용)하여 브랜딩 활동을 강화할 수 있도록 기술적 지원을 했습니다.

둘째, 환자가 사용하는 병원 서비스는 이용하는데 불편이 없는, 좋은 고객 경험(Great CX)을 제공할 수 있도록,
온라인 진료예약, 진료과·의료진 찾기, 이용시간 안내 등 가장 많이 이용하는 메뉴들의 트래픽을 분석한 화면 구성으로, 사용편의성을 중점으로 최적화하였습니다.
또한 간편 SNS 로그인 기능 도입으로 고객의 불편함을 해소하고, 적극적인 온라인 SNS 채널 공유와 의료진별 건강 컨텐츠 연동을 통해서 정보의 접근성도 개선시켰습니다.
그리고 고객 환자과의 관계 강화를 위해서 개인에게 맞춤화된 정보(나의 차트 : 진료, 예약, 건강정보)를 편리하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셋째, 언택트시대! 이제는 오프라인 강좌를 따로 신청하지 않아도,
'랜선'으로 유용한 건강 정보를 시간과 공간의 제한없이 언제나 고객에게 제공할 수 있도록,
'랜선 산모대학', '미디어 태교학교', '여성암 정복' 등의 일산차병원만의 차별화된 브랜딩을 가진 온라인 강좌 플랫폼을 접근성이 높은 유튜브를 활용하여 개발하였습니다.
또한 '차병원인사이드', '건강라이프칼럼', '건강한 출산 A to Z'을 통해서 다양한 SNS 채널과 언론에 공개된 많은 건강 정보를 선별하여 일산차병원 고객이 쉽게 이용이 가능하도록 차별화된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30250310487369594.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