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레드독컬처하우스
Reddogch
서브타이틀 레드독컬처하우스 공식 웹사이트
Reddogch Website
URL http://reddogch.com/ 사이트보기
소개 대한민국 최애 서브컬처 브랜드 레드독컬처하우스
키워드 레드독컬처하우스,기업형사이트,회사소개,W플랫폼,애니메이션 제작,서브컬쳐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엔터테인먼트 > 만화/애니메이션
소속사 레드독컬처하우스
소속사 제작진
제작사

뮤자인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홍자영
디자인홍자영
퍼블리싱김민규
웹사이트 설명 레드독 컬처하우스는 전반적인 브랜드리뉴얼 작업을 진행하며, 브랜드 웹사이트의 개편 역시 진행하게 된 사례입니다. 따라서 브랜드 웹사이트에 개성있고 독특한 컨셉을 담고 레드독만의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는 웹사이트를 구축하게 되었습니다.

브랜드 리뉴얼에 따라 레드독컬처하우스의 브랜드이미지를 키워드화했을 때, [코믹, 재미있는, 활기찬, 서브컬처, 행복한, 특이한, 비주류의, 귀여운, 젊음, 즐거운, 자유로운, 정형적이지 않은] 등을 도출할 수 있었습니다. 이 키워드를 바탕으로 "조금 독특하고, 자유로우며 활기찬 레드독"이라는 컨셉을 웹사이트에 표현하고자 했습니다. 컨셉을 보여주기 위해, 정형적이지 않으며 키치한 "Sketch"와 즐겁고 계속해서 보고싶은 "Game"을 키비주얼 요소로 활용했습니다.
곳곳에 보여지는 독특한 조형요소들은, 브랜드 핵심가치인 ‘대한민국 최애 서브컬처 브랜드’를 은유적으로 표현하고 있습니다. 메인을 스크롤하면 레드독의 심볼인 빨간색 강아지가 움직여, 어느 위치인지 확인이 가능하여 사용자에게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합니다. 웹툰/웹소설을 소개하는 부분에서는 게임UI를 연상시킬 수 있도록 표현했고, 팀소개부분은 룰렛처럼 개발하여 재미요소를 주며 레드독컬처하우스만의 친근함과 재미를 강조했습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