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U+5G 멸종동물 공원 고객행동 실천 프로모션 | ||||||||||||||||||||||||||||
---|---|---|---|---|---|---|---|---|---|---|---|---|---|---|---|---|---|---|---|---|---|---|---|---|---|---|---|---|---|
U+5G Lost Animal Park Web Action Program | |||||||||||||||||||||||||||||
서브타이틀 | 멸종동물 공원 고객행동 실천 프로모션 | ||||||||||||||||||||||||||||
Lost Animal Park Web Action Program | |||||||||||||||||||||||||||||
URL | https://events.uplus.co.kr/lostanimalpark 사이트보기 | ||||||||||||||||||||||||||||
소개 | '멸종동물 공원 컨텐츠를 본 아이들이 실질적인 환경 보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인게이지먼트 프로그램 | ||||||||||||||||||||||||||||
키워드 | 환경 보호,실천 프로모션,멸종동물 공원,WWF,환경 보호 미션,VR 체험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19.1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공공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정보통신/IT > 정보통신서비스 | ||||||||||||||||||||||||||||
소속사 | LG유플러스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세계 최초 5G 상용화가 시작되며 치열해진 5G 마케팅. 5G 콘텐츠를 단순 놀이나 재미의 수단으로 제공하는 경쟁사와 다르게 LG유플러스는 5G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을 바꾼다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는 환경 문제를 5G 기술을 통한 해결 및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인간의 욕심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5G 콘텐츠로 구현하기로 했으며, 그중 ‘우리에게 알려진 만화 캐릭터 주인공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할까?’라는 화두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VR 콘텐츠 제작 후 초등학교 및 오프라인&유플러스 VR 앱에서 볼 수 있게 했다. 콘텐츠 소비에서 끝나지 않고 환경 보호라는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해 모바일 웹 실천 프로그램 페이지를 제작했다. <특징> 모바일 최적화 웹 페이지를 구성해 지속적으로 접속하는 페이지를 구성해 소비자의 환경 보호 습관 형성에 기여했다. 7일간 7가지 환경 보호 미션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멸종동물 공원 팝업북과 팔찌를 선물 제공했다. <결과> PV 28,918 / UV 20,747 / 총 미션 수행 수 807건/ 미션 수행 완료 인원 64명 5g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전환을 일으키는 도구로 활용되며 새로운 가치와 변화를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1015051357209665447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