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U+5G 멸종동물 공원 고객행동 실천 프로모션
U+5G Lost Animal Park Web Action Program
서브타이틀 멸종동물 공원 고객행동 실천 프로모션
Lost Animal Park Web Action Program
URL https://events.uplus.co.kr/lostanimalpark 사이트보기
소개 '멸종동물 공원 컨텐츠를 본 아이들이 실질적인 환경 보호 실천을 유도하기 위한  인게이지먼트 프로그램
키워드 환경 보호,실천 프로모션,멸종동물 공원,WWF,환경 보호 미션,VR 체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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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19.1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공공프로모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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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정보통신/IT > 정보통신서비스
소속사 LG유플러스
소속사 제작진
PM오영수
기획황보현
제작사

펜타클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김대희
기획이정민
기획유승욱
기획이수진
기획김인태
디자인정수지
디자인최은경
디자인홍경희
디자인김정미
디자인손소현
개발유미영
퍼블리싱심소정
PD박지영
PD김진우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세계 최초 5G 상용화가 시작되며 치열해진 5G 마케팅. 5G 콘텐츠를 단순 놀이나 재미의 수단으로 제공하는 경쟁사와 다르게 LG유플러스는 5G 서비스로 고객의 일상을 바꾼다는 가치를 실현하고자 전 세계적으로 이슈가 되는 환경 문제를 5G 기술을 통한 해결 및 경험을 제공하고자 했다.

<기획의도>
인간의 욕심으로 멸종 위기에 처한 동물들을 5G 콘텐츠로 구현하기로 했으며, 그중 ‘우리에게 알려진 만화 캐릭터 주인공들이 말을 할 수 있다면 우리에게 어떤 이야기를 할까?’라는 화두로 캠페인을 진행했다. VR 콘텐츠 제작 후 초등학교 및 오프라인&유플러스 VR 앱에서 볼 수 있게 했다. 콘텐츠 소비에서 끝나지 않고 환경 보호라는 실천을 이끌어내기 위해 모바일 웹 실천 프로그램 페이지를 제작했다.

<특징>
모바일 최적화 웹 페이지를 구성해 지속적으로 접속하는 페이지를 구성해 소비자의 환경 보호 습관 형성에 기여했다. 7일간 7가지 환경 보호 미션에 참여하는 소비자에게 멸종동물 공원 팝업북과 팔찌를 선물 제공했다.

<결과>
PV 28,918 / UV 20,747 / 총 미션 수행 수 807건/ 미션 수행 완료 인원 64명
5g가 환경 문제에 대한 인식 전환을 일으키는 도구로 활용되며 새로운 가치와 변화를 만들었다는데 의미가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50513572096654472.pdf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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