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홍이장군으로 면역력을 달고살자 | ||||||||||||||||
---|---|---|---|---|---|---|---|---|---|---|---|---|---|---|---|---|---|
Let's increase your immunity with hongyi | |||||||||||||||||
서브타이틀 | 홍이장군 | ||||||||||||||||
HONGYI | |||||||||||||||||
URL | https://www.event-hongyi.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어린이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신학기 맞이, 홍이장군 3일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 | ||||||||||||||||
키워드 | 면역력,홍삼,어린이,건강기능식품,신학기,체험이벤트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2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건강/의학 > 건강관리 | ||||||||||||||||
소속사 | KGC인삼공사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펜타클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 타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엄마들의 머릿속에서 홍이장군 위상 약화 - 그러나 여전히 '홍삼'은 강력한 면역력 대표 주자, '결국 면역력이 더 필요한 순간'에는 이를 찾는다는 사실에 집중 - 이를 증명하듯 제품의 높은 재구매율/만족도 형성과 써 본 사람은 아는 차별적 효능 재사 <기획의도> 프로모션을 통해 밀레니엄 엄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진행, 제품 체험을 유도해 구매유도 강화 <특징> - 아이의 취학 단계(어린이집&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에 따라 면역력에 대한 니즈도 상이, 각 부모의 공감 포인트를 담은 미취학 편 / 취학 편 광고 영상 웹사이트 내 노출 - 영상 시청 후 실제 제품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3일 키트 신청 이벤트 참여 유도 - 이벤트 참여 시 등록한 아이의 사진과 이름을 활용해 내 아이가 홍이장군의 모델이 된 듯한 커스텀 영상 콘텐츠 제공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10160136005537385576.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