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홍이장군으로 면역력을 달고살자
Let's increase your immunity with hongyi
서브타이틀 홍이장군
HONGYI
URL https://www.event-hongyi.co.kr/ 사이트보기
소개 어린이의 면역력이 떨어지기 쉬운 신학기 맞이, 홍이장군 3일 체험 키트 증정 이벤트
키워드 면역력,홍삼,어린이,건강기능식품,신학기,체험이벤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브랜드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건강관리
소속사 KGC인삼공사
소속사 제작진
기획이현우
제작사

펜타클

제작사 제작진
PM문순용
기획황미지
기획한상운
기획나성희
디자인정혜원
개발이희선
개발유미영
퍼블리싱심소정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 타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성장과 함께 엄마들의 머릿속에서 홍이장군 위상 약화
- 그러나 여전히 '홍삼'은 강력한 면역력 대표 주자, '결국 면역력이 더 필요한 순간'에는 이를 찾는다는 사실에 집중
- 이를 증명하듯 제품의 높은 재구매율/만족도 형성과 써 본 사람은 아는 차별적 효능 재사

<기획의도>
프로모션을 통해 밀레니엄 엄마들의 공감을 이끌어낼 수 있는 커뮤니케이션 진행, 제품 체험을 유도해 구매유도 강화

<특징>
- 아이의 취학 단계(어린이집&유치원, 초등학교 저학년)에 따라 면역력에 대한 니즈도 상이,
각 부모의 공감 포인트를 담은 미취학 편 / 취학 편 광고 영상 웹사이트 내 노출
- 영상 시청 후 실제 제품 효능을 체험할 수 있는 3일 키트 신청 이벤트 참여 유도
- 이벤트 참여 시 등록한 아이의 사진과 이름을 활용해 내 아이가 홍이장군의 모델이 된 듯한 커스텀 영상 콘텐츠 제공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60136005537385576.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