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NEW 스마트카라 400 론칭 이벤트 | ||||||||||||||||
---|---|---|---|---|---|---|---|---|---|---|---|---|---|---|---|---|---|
New Smartcara Launching | |||||||||||||||||
서브타이틀 | 스마트카라 400 론칭 이벤트 | ||||||||||||||||
New Smartcara Launching | |||||||||||||||||
URL | https://www.event-smartcara.com/launching 사이트보기 | ||||||||||||||||
소개 | 스마트카라가 필요한 공감 스토리를 감상/선택할 수 있도록 구성된 웹사이트 | ||||||||||||||||
키워드 | 스마트카라,신제품런칭,공유이벤트,공감 타겟팅,이슈 메이킹,스토리텔링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6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영상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제조 > 가정용품 | ||||||||||||||||
소속사 | 스마트카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스마트카라의 신제품이 론칭된 직후 제품 대한 공감 상황에 대한 바이럴이 필요한 상황에 론칭 소식 공유로 세일즈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 필요 <기획의도> 음식물 처리기가 필요한 다양한 공감 상황을 주제로 총 5편의 광고 영상을 제작하고 상황별 타깃팅-관심 유도-세일즈까지 이어질 수 있는 론칭 프로모션 기획 음식물 쓰레기에 관련된 부정적인 경험이 있는 소비자라면 누구나 공감할 스토리로 단순한 관심 유도가 아닌 구매까지 창출할 수 있는 이벤트를 제작하고자 함 <특징> - 공감 스토리 영상 #초파리 #음쓰장 #신혼부부 #배달음식 #육아를 주제로 한 공감 상황별 영상으로 일상 속 공감 포인트를 자극해 스마트카라의 필요성을 연결함. 추가로 SNS 해시태그 공유 이벤트를 진행해 소비자들이 스마트카라를 알릴 수 있도록 함. 해당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총 810건의 공유가 이뤄짐 - 공감 스토리 영상 선택 총 5가지의 공감 스토리 중 가장 공감되는 스토리를 선택하게 함. 추후 가장 반응이 좋은 영상을 TVC, 광고 소재로 적극 활용, 매출 증대에 기여 - 스마트카라의 기능 신제품 스마트카라의 기능을 보여주기 위해 주요 특징 별로 3D 영상을 삽입해 제품의 작동 과정과 기술을 소비자가 직관적으로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 - 론칭 프로모션 혜택 이벤트에 참여한 모든 참여자에게 신제품 할인 쿠폰을 발급하고 실제로 신제품 구매 시 특별 리워드를 지급해 세일즈 증대.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10160212440403645649.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