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NEW 스마트카라 400 사전예약 프로모션
New Smartcara 400 Promotion
서브타이틀 스마트카라 400 사전예약
Smartcara 400
URL https://www.event-smartcara.com/ 사이트보기
소개 스마트카라의 신제품을 공감스토리와 제품의 특장점 소구로 구성된 웹사이트
키워드 스마트카라,사전예약,신제품런칭,공감 타겟팅,이슈 메이킹,스토리텔링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5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전기/전자
소속사 스마트카라
소속사 제작진
PM손동식
기획허진호
기획박시연
제작사

펜타클

제작사 제작진
PM이승태
기획박자영
기획김현수
디자인김보라미
개발이수영
개발이희선
퍼블리싱심소정
퍼블리싱박민철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스마트카라 신제품 출시 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증폭과 이슈 메이킹이 필요한 상황. 본격 론칭 시 세일즈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 필요

<기획의도>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최초로 사전예약 도입. 단편적인 세일즈를 목적으로 한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소비자들의 공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마이크로 웹사이트 제작. 더불어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스트레스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포지셔닝

<특징>
- 공감 상황 스토리텔링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를 "쓰트레스"로 함축한 새로운 워딩 개발. 음식물 쓰레기 처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다양한 상황을 통해 공감 포인트를 자극, 제품의 필요성을 연결함

- 스마트카라 신제품 정보 제공
제품 출시 전,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세련된 제품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신제품의 특장점을 전달

- 스마트카라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 사전예약 신청 고객의 약 30%가 실제 구매까지 이어짐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60218369613136302.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