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NEW 스마트카라 400 사전예약 프로모션 | ||||||||||||||||
---|---|---|---|---|---|---|---|---|---|---|---|---|---|---|---|---|---|
New Smartcara 400 Promotion | |||||||||||||||||
서브타이틀 | 스마트카라 400 사전예약 | ||||||||||||||||
Smartcara 400 | |||||||||||||||||
URL | https://www.event-smartcara.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스마트카라의 신제품을 공감스토리와 제품의 특장점 소구로 구성된 웹사이트 | ||||||||||||||||
키워드 | 스마트카라,사전예약,신제품런칭,공감 타겟팅,이슈 메이킹,스토리텔링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5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프로모션 부문 > 제품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제조 > 전기/전자 | ||||||||||||||||
소속사 | 스마트카라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펜타클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스마트카라 신제품 출시 전,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증폭과 이슈 메이킹이 필요한 상황. 본격 론칭 시 세일즈까지 이어질 수 있는 프로모션 기획 필요 <기획의도> 음식물 처리기 브랜드 최초로 사전예약 도입. 단편적인 세일즈를 목적으로 한 이벤트가 아닌 장기적인 관점에서 소비자들의 공감을 형성할 수 있도록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스토리텔링을 접목한 마이크로 웹사이트 제작. 더불어 음식물 쓰레기 처리에 대한 불편함을 해소해주고 스트레스를 해결해주는 제품으로 포지셔닝 <특징> - 공감 상황 스토리텔링 "음식물 쓰레기 스트레스"를 "쓰트레스"로 함축한 새로운 워딩 개발. 음식물 쓰레기 처리 때문에 스트레스 받는 다양한 상황을 통해 공감 포인트를 자극, 제품의 필요성을 연결함 - 스마트카라 신제품 정보 제공 제품 출시 전, 업그레이드된 제품의 디자인과 성능을 미리 확인해 볼 수 있도록 세련된 제품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노출하고 신제품의 특장점을 전달 - 스마트카라 사전예약 혜택 사전예약을 통해 구매한 고객 전원에게 혜택을 제공. 사전예약 신청 고객의 약 30%가 실제 구매까지 이어짐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 w_202010160218369613136302.pdf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