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현대건설 디에이치
HYUNDAI E&C THE H
서브타이틀 디에이치
THE H
URL http://the-h.co.kr 사이트보기
소개 현대건설 THE H의 프리미엄 브랜드 이미지 제고 및 경쟁력 있는 프리미엄 브랜드 PR을 목적으로 합니다.
키워드 현대건설,THE H,프리미엄주주거공간,H시리즈,아파트,프리미엄라이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2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건설/건축
소속사 현대건설
소속사 제작진
PM오미혜
기획이다혜
개발이휴재
제작사

(주)유컴패니온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유철민
기획유정근
디자인김경만
개발박승철
개발채용욱
개발이창현
퍼블리싱민영남
디자인강유정
퍼블리싱김남경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및 기획의도>
현대건설 THE H는 고급 주택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만든 프리미엄 아파트 브랜드다. THE H의 핵심 가치인 주택 프리미엄 브랜드 기준으로 메인에 THE H 영상을 전면 배치해 브랜딩을 강조하고 콘텐츠는 미니멀리즘하게 적용해 균형을 맞췄다. THE H 브랜드에 걸맞은 프리미엄 공간에 영상부터 브랜드 철학, 콘셉트 등 다양한 콘텐츠 전달을 차별화해서 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또한 기존 PC 기준으로 제공 중인 서비스/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해 PC/모바일 화면에서 동일한 사용자 경험이 가능하도록 기획/개발했다.

<특징>
1) 메인화면 THE H 하이퀄리티 브랜딩
- 메인 페이지에 영상을 배치해 브랜드 가치 제시
- 콘텐츠를 미니멀리즘하게 배치해 화면 균형 맞춤

2) 브랜드 가치를 담고 있는 최신 트렌드의 UI/UX
- 최신 트렌드의 프리미엄 브랜드에 부합하는 감성적인 디자인
- 고객 시선 흐름을 고려한 구성으로 일관된 정보 이용환경 마련
- 표준 컬러, 스타일, 그리드 Grid 재구성으로 서비스 일체감 형성

3) 웹사이트의 PC/모바일 최적화
- 기존 PC 기준으로 제공 중인 서비스/콘텐츠를 모바일에 최적화
- 반응형 웹 구축으로 유연하고 빠르게 최적화된 정보 전달

4) 관리자 페이지 고도화 및 보안기능 강화
- 사이트 요약정보제공 및 통계기능 구축
- 관리자 페이지 접속 계정에 따른 문서보안 및 화면 캡처 방지 기능 적용

5) 웹 접근성 준수 및 호환성 강화
- 웹 접근성 4대지침을 준수해 수행 및 웹 표준기술 적용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