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누들푸들 웹사이트
NOODLEFOODLE WEBSITE
서브타이틀 누들푸들
NOODLEFOODLE
URL http://www.noodlefoodle.com 사이트보기
소개 즐거운 맛에 빠지다.농심 고객 온라인 커뮤니티 중 가장 활발한 참여와 레시피 콘텐츠로서의 누들푸들 웹사이트
키워드 디바이스별 서비스 최적화,메뉴 접근성이 뛰어난 웹사이트,온라인 NO.1 소통 공간을 제공,트렌드 선도 디자인,고객 편의 서비스 제공,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3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고객서비스 부문 > 회원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음/식료품
소속사 농심
소속사 제작진
PM박정훈
제작사

브이더블유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한정훈
기획정새별
기획임연수
디자인전미경
디자인문세라
디자인김남희
개발조상균
개발김영대
퍼블리싱김하나
퍼블리싱이장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농심에서 제공하는 식문화 콘텐츠와 고객들이 참여하는 커뮤니티 콘텐츠로 구분해 반응형웹으로 리뉴얼했다. 누들을 연상시키는 단면의 라운드와 면을 표현하는 다양한 굵기의 라인을 디자인 콘셉트로 삼았다.

<기획의도>
레시피 비주얼라이징과 전체적인 룩앤필을 트렌디한 형태로 통일하고 운영 콘텐츠를 모듈화했다.

<특징>
누들푸들 레시피 웹사이트는 더욱 트렌디하고 심플하게 표현됐다. 젊고 활기차면서도 고객친화적인 심플함을 구현하기 위해 확장성이 높은 모던 미니멀리즘을 적극적으로 반영했다. 누들푸들은 사용자와 활발하게 소통이 이뤄지는 공간인 만큼 사용자 친화적으로 다가가고자 했다. 특히 ‘누들푸들’ 로고를 개편하고, 면발을 형상화한 글씨체(ㄹ)를 활용해 친근감을 더했다. 또한 레시피 커뮤니티라는 아이덴티티에 맞춰 메인 페이지에 레시피를 검색할 수 있는 창과 인기 키워드를 배치해 직관적이면서도 쉽게 웹사이트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누들푸들 웹사이트의 메뉴는 ‘레시피’, ‘푸드 매거진’, ‘누들푸들 프렌즈’, ‘리뷰 플레이스’ 등 크게 4가지로 구분된다. 레시피와 푸드 매거진은 농심에서 제공하는 레시피 및 푸드 칼럼 콘텐츠가, 누들푸들 프렌즈와 리뷰 플레이스는 사용자가 참여하는 레시피 및 이벤트, 리뷰 콘텐츠로 구성돼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w_202010190215008947146202.pdf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