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EXPERIENCE of PRIDE 래미안
EXPERIENCE of PRIDE RAEMIAN
서브타이틀 래미안
RAEMIAN
URL http://raemian.co.kr/main.do 사이트보기
소개 래미안(RAEMIAN)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맞아 브랜드 위상 및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웹사이트 리뉴얼
키워드 래미안,래미안Style,래미안Now,래미안HomeLab,래미안Tips,
제작년월 2020.8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건설/토목
소속사 삼성물산㈜
소속사 제작진
PM최현미
제작사

인픽스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송인혁
기획서동해
디자인김은진,김지효
개발박상목,정민규
퍼블리싱이승일,정예원
웹사이트 설명 래미안만의 아이덴티티 강화 및 콘텐츠 시각화
래미안이 제공하는 서비스의 특장점과 가치 및 콘텐츠를 시각화해 정보전달과 접근 편의성을 향상했다. 인포그래픽과 타이포그래피, 메타포를 활용한 비주얼 적용 등 다양한 시각화를 통해 래미안만의 기술력과 기업 가치 및 콘텐츠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했다. 브랜드의 디테일을 담은 비주얼의 사용으로 업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브랜드 가업별 카테고리의 템플릿화로 사용자가 친숙하게 접근할 수 있도록 제작했다. 명확하고 가시성 높은 디자인에 래미안의 CI 컬러를 담아 포인트를 줬으며, 래미안만의 웹 스타일 가이드를 확립해 사용자에게 일관된 경험을 제공한다.

효과적인 정보 전달
래미안 웹사이트는 다양한 디바이스에서 동일한 경험과 최적의 인터페이스를 제공하기 위해 적응형 웹으로 제작했다. 분양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를 제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고, Sales Point 요소를 강화함으로 대상 분양단지의 경쟁력을 제고하고자 했다. 주요 정보와 반복되는 정보는 입력항목을 적용해 반복적인 작업요소를 제거했다.(손쉬운 관리 방안 적용) 또한, 이미지 등록 기능을 통해 시각적인 요소를 높였고, 이를 관리자 선택적 요소 등록으로 사용해 관리자 편의성 및 효율성을 높였다. 전체 Refresh 기능이 아닌 필요 부분 Refresh 형태로 변경해 사용자 편의성도 강화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