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대한민국 No.1 아파트 e편한세상
Daelim eLife
서브타이틀 e편한세상
eLife
URL https://www.elife.co.kr 사이트보기
소개 e편한세상의 브랜드가치를 통해 분양부터 입주 후까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키워드 건설,청약,분양,입주,아파트,대림건설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건설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서비스 > 생활
소속사 대림산업
소속사 제작진
PM이현주
개발이현주
제작사

(주)이트라이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박찬성
기획신효주
기획김이주
기획김효진
디자인성완모
디자인이수정
디자인모영현
디자인이정아
디자인이화정
퍼블리싱이명주
퍼블리싱이시우
퍼블리싱유제영
퍼블리싱김수영
퍼블리싱이주호
스크립트김소이
웹접근성장재연
개발대림코퍼레이션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e편한세상 웹사이트에 브랜드 경험은 웹사이트를 이용하는 모든 사용자가 e편한세상 아파트에서 생활하는 것처럼 온라인에서도 For Excellent Life을 느끼고 만족시키는 것을 목적으로 한다.

<기획의도>
고객경험, 제품경험, 웹사이트 사용경험 등 모든 경험을 매끄럽게 연결하여 e편한세상의 브랜드를 표현한다.

<특징>
1) 심플한 메뉴 및 UI를 위한 Simplify & Modulation
- Simple한 구조, ‘단’ 형식의 효과적 활용 전개로 정보전달력 향상을 위한 수직적 계층구조화 및 정보를 한눈에 보고 사용자 행동을 유발할 수 있도록 효과적 뷰 제공
- 분양(상품)과 입주(서비스)에 대한 메뉴 구조 개선과 이용편의를 위한 고도화 진행
- 기존 6개의 메뉴를 '브랜드, 분양, 내 집 관리' 3개의 메뉴로 간략하게 구성. e편한세상 브랜드의 비움 철학을 메뉴에서도 경험하도록 제공

2) 브랜드와 상품 동시 강조를 위한 Interaction
- 분양정보 중심의 일회성 방문 소비가 대부분 브랜드와 상품을 동시에 소구할 수 있도록 설계
- 시각적 시간차를 이용해 정보 전달 및 시각적 몰입도 극대화 및 흥미 유발

3) 다양한 브랜드, 일관된 디자인 디자인
- 브랜드 아이덴티티의 일관성을 기반으로 브랜드를 강조하기 위한 Unity & Semi Flat & Minimal 디자인 적용
- 브랜드의 그래픽 모티프를 기반으로 일관성을 유지하는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 심플하지만 세련된 실사 이미지와 그래픽의 조화로운 생동감 있는 비주얼 제공
- 한 화면에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에 집중해 불필요한 요소를 최소화함으로 전달하고자 하는 정보에 집중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