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CJ 제일제당 바이오 사업부문
CJ BIO
서브타이틀 씨제이 바이오
CJ BIO
URL https://www.cjbio.net 사이트보기
소개 글로벌 고객 소통과 온라인 영업채널 구축을 위한 글로벌 최고 바이오 기업 CJ BIO 공식 웹사이트
키워드 바이오,사료첨가제,식품첨가제,레드바이오,그린바이오 ,화이트바이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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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제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비즈니스/경제 > B2B
소속사 CJ 제일제당 CJ BIO
소속사 제작진
PM김고은
PM김재민
PM조하나
PM정태라
PM백진원
제작사

인픽스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박원규
기획김광진
기획이성권
기획김현정
디자인전민영
디자인심준연
디자인이지현
개발조대연
개발한성탁
퍼블리싱박가현
퍼블리싱전일태
퍼블리싱김신영
퍼블리싱곽경진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사료용 아미노산 및 식품 조미 소재 등 5개 품목 글로벌 1위에 올라있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경쟁력을 보유한 CJ BIO는 대부분의 매출이 해외에서 기업 간 거래(B2B)로 발생하는 사업적 특성을 갖고 있다. 금번 웹사이트는 이러한 특성을 반영해 기업 이미지 강화 및 글로벌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의 장이자 온라인 영업채널로서의 역할을 수행한다는 전략으로 구축했다.

<기획의도>
Animal Nutrition, Human Nutrition, Plant Nutrition, Biochemicals 등 성격이 다른 다양한 브랜드를 취급하고 있어 각 타깃 고객이 원하는 브랜드 및 제품으로 쉽게 접근하고 해당 제품의 수준 높은 정보를 제공해 해당 영업채널로 자연스럽게 이어질 수 있도록 설계했다. 지속적으로 발전하는 BIO 사업을 위해 향후 새로운 신규 사업 확대에 따른 콘텐츠의 확장성 및 글로벌 B2B 기업이므로 다국어 확장을 고려해 구축했다.

1) 브랜드/ 제품 찾기
고객이 필요로 하는 기능별로 제품을 찾아 들어갈 수도 있고 브랜드 로고 클릭 시 브랜드로 바로 찾아 들어갈 수 있도록 GNB에 메가메뉴로 One touch Navigation을 구성해 빠른 이동을 할 수 있도록 했다.

2) 수준 높은 콘텐츠 제공
기존, 오프라인에서 제공되던 수준 높은 콘텐츠를 인포그래픽 및 이미지, 일러스트, 그래프, 비디오를 활용해 제품의 개요/핵심 기능/경쟁력 등의 내용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온라인에서 제공하고 해당 리플릿을 다운로드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3) 영업으로의 연계
모든 페이지에서는 '문의하기'를 제공해 구체적이고 다양한 문의 접수 및 피드백이 가능하도록 하였으며 및 IP에 따라 해당 국가의 연락선을 알려주는 'Global Networks'를 통해 바로 문의처를 확보할 수 있도록 했다. 전문적인 연구 내용 등을 알려주는 'BIOPEDIA' DM 발송을 통해 잠재고객 데이터 확보 및 고객 유입 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PC/ Mobile에서 지원됨으로 영업에 활용할 수 있게 했다.

4) CJ BIO 기업 이미지 강화
글로벌 최고의 경쟁력을 보유했으나 B2B 사업으로 특정 대상 외 잘 알려져 있지 않았던 CJ BIO 사업 소개 및 기술력을 홍보하는 'CJBIO', 'Technology', 'News' 콘텐츠로 글로벌 기업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

5)신규 사업 및 글로벌 확장성 고려
카테고리 및 콘텐츠의 확장을 고려한 메뉴 구조 및 레이아웃, 시스템으로 구성돼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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