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동아제약 OTC통합브랜드 홈페이지
DONG-A PHARM. OTC
서브타이틀 동아제약OTC
DPHARM. OTC
URL http://www.dpharm.co.kr 사이트보기
소개 동아제약 OTC통합브랜드 웹사이트 - 동아제약 OTC브랜드 통합 브랜드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디지털 채널
키워드 동아제약,일반의약품,OTC,제약,브랜드,브랜드통합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공공/의료 부문 > 제약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약학
소속사 동아제약
소속사 제작진
PM박수민
제작사

(주)이트라이브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신효주
디자인김희진
디자인장혜원
디자인김성경
개발장일영
개발박성준
퍼블리싱양지원
퍼블리싱유제영
퍼블리싱김영애
퍼블리싱이주호
스크립트김소이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통합 브랜딩을 통한 이미지 개선과 디지털 커뮤니케이션 효과 증대로 마케팅 활동 강화를 목적으로 한다.

<기획의도>
통합 브랜딩을 통한 전체적인 이미지 개선 지속적/효율적 브랜드 웹사이트 관리 통한 성과, 디지털 마케팅 강화를 통한 lead generation, 트렌드 반영 통한 기업/브랜드 이미지 제고/개선효과를 제공하고자 했다.

<특징>
1) 대표 웹사이트와 통합브랜드 연계 강화/개별 웹사이트 운영 절감/통일된 아이덴티티 전달
- 브랜드 페이지 내 동아제약 관련 제품 연결, 동아제약 대표제품 '박카스' 추가 노출, 동아제약 OTC 브랜드와 전체 제품군 맵 제공

2) 브랜드 스토리텔링
- 브랜드 페이지 내에 브랜드 스토리 기본 구성을 상징적/기능적/경험적으로 템플릿화해 사용자에게 브랜드 각인을 증대함

3) 사용자 정보 탐색을 위한 IA 정보구조 설계
- HOME(main) : 10가지의 개별 브랜드를 중심으로 전략적으로 노출해 소구
- 채널 노출 : 동아제약의 대표 채널들을 적극적으로 노출해 방문 고객에게 방문 유도
- 브랜드 : 각 브랜드의 브랜딩 및 제품 홍보 등의 많은 정보를 빠르게 찾고 도달하도록 콘텐츠 성격에 따라 메뉴 분류
- 건강정보 : 고객 관심사에 맞는 유의미한 정보를 카테고리화해 제공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