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제네시스 브랜드 웹사이트 | |
---|---|---|
GENESIS | ||
서브타이틀 | 제네시스 브랜드 웹사이트 | |
GENESIS | ||
URL | https://www.genesis.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제네시스 브랜드 웹사이트 | |
키워드 | 제네시스,GENESIS,자동차,,,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10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제품브랜드 부문 > 자동차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제조 > 자동차 | |
소속사 | 현대자동차 제네시스사업본부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현대오토에버 미래성장사업부 미디어몽크(MediaMonks) (주)더제이 정보보기 (주)앵커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및 기획 의도]
글로벌 럭셔리 브랜드를 지향하는 제네시스는 최신 디지털 트렌드에 맞추면서도 럭셔리 브랜드에 걸맞는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하여 제네시스 2.0 개편 프로제트를 추진하였다. 고객 웹사용성 및 편의성 강화는 물론, 차량 정보 탐색과 이해를 용이하게 하는 다이나믹한 동적 컨텐츠, 주문자 생산방식 견적내기의 경험을 웹상으로 옮긴 BUILD YOUR GENESIS를 구현하여, 고객 경험을 풍부하게 하고자 하였다. [주요 내용] 제네시스 2.0 프로젝트는 2 phase로 진행되었다. 1차 개편은 신차 글로벌 런칭 시점에 맞춘 바, 차량 정보를 다이나믹하게 보여줄 수 있는 동적 컨텐츠를 대폭 강화하고 주문자 생산 방식 견적내기 (BUILD YOUR GENESIS)를 구현한 것에 집중하여 진행 되었다. 이후, 추가적인 고도화 작업, 소셜 채널과의 연계성 강화, 컬러/레이아웃/컴포넌트 등의 모바일 최적화 등을 포함하여 2차 개편을 진행하여 개편 작업을 마무리 하였다. 개편 결과 전반적인 트래픽 개선과 이탈률 감소를 보이고 있으며, 직관적인 UI/UX적용으로 웹페이지 상 고객 Journey 개선을 확인할 수 있었다. 더불어 판매와 관련한 견적내기, 시승, 구매상담 등의 판매 관련 전환율 지표도 향상되었다. 이 외 해외 확장성을 위한 글로벌 스탠다드 디자인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월드와이드 사이트도 동시 오픈하였으며, 제네시스는 향후 해외 사이트에도 제네시스 2.0 디자인을 순차적으로 적용해 나갈 예정이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