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하나은행 비대면 서비스 | ||||||||||
---|---|---|---|---|---|---|---|---|---|---|---|
Hana Bank Untact Account Opening | |||||||||||
서브타이틀 | 하나은행 비대면 서비스 | ||||||||||
Hana Bank Untact Account Opening | |||||||||||
URL | https://m.kebhana.com/untact/untact_index.do?nftfChnlKindCd=MW01900A01 사이트보기 | ||||||||||
소개 | 하나은행 금융 상품 가입을 위한 비대면 서비스 | ||||||||||
키워드 | 하나은행,금융,비대면,대고객서비스,언텍트,금융상품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서비스 부문 > 정보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금융/부동산 > 금융 | ||||||||||
소속사 | 하나은행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미디어포스얼라이언스 정보보기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고객 여정에 최적화 된 연속적이고 (seamless) 유연한 UI/UX로 구현하였습니다.
또한 고객의 경험 극대화를 통해 구매 전환율 증대 및 제휴 채널 확장에 적극적으로 대응하였습니다. 1. seamless 고객 여정 - 중도 이탈이 높은 주요 페이지를 개선하여 이탈을 감소하였습니다. - 거래 완료 후 직전 진행 중인 거래로의 자연스러운 연결을 유도하였습니다. 2. 차별화 된 사용성 - 복잡한 상품 신청을 단순하게, Simple UI 로 구현하였습니다. - 감성적인 메세지 전달을 통해 긍정적인 경험을 제공하였습니다. 3. 유연한 UI/UX 구현 - 외부 제휴 확대를 적극적으로 지원하는 유연한 UI/UX로 설계 구현하였습니다. 4. UI 개선 - Auto Focusing 과 팝업 자동 전환을 동해 빠르고 정확한 진행을 유도하였습니다. - 활용도가 높지 않은 안내화면을 제거 , 통합을 통해 단계를 대폭 축소하였습니다. - 또한 시작 시점과 진행 중인 단계 대한 안내를 제공하여 고객에게 바로 인지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 불필요한 입력 항목 및 중복된 입력 항목 통합을 통해 전체 진행 시간을 줄였습니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