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오늘이 맛있는 탐험, 헬로네이처 | ||||||||||||||||||||||||||||||||||
---|---|---|---|---|---|---|---|---|---|---|---|---|---|---|---|---|---|---|---|---|---|---|---|---|---|---|---|---|---|---|---|---|---|---|---|
hellonature | |||||||||||||||||||||||||||||||||||
서브타이틀 | 헬로네이처 | ||||||||||||||||||||||||||||||||||
hellonature | |||||||||||||||||||||||||||||||||||
URL | https://www.hellonature.co.kr 사이트보기 | ||||||||||||||||||||||||||||||||||
소개 | 당신의 오늘을 더 맛있게, 삶을 더 즐겁고 풍요롭게 하는 새벽배송 푸드 라이프샵 | ||||||||||||||||||||||||||||||||||
키워드 | 헬로네이처,맛있는 탐험,푸드라이프,새벽배송,레시피,라이프스타일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20.8 | |||||||||||||||||||||||||||||||||
등록구분 | 모바일웹 | ||||||||||||||||||||||||||||||||||
후보등록분야 |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
||||||||||||||||||||||||||||||||||
세부분류 | 쇼핑 > 식품/건강 쇼핑몰 | ||||||||||||||||||||||||||||||||||
소속사 | ㈜헬로네이처 | ||||||||||||||||||||||||||||||||||
소속사 제작진 |
|
||||||||||||||||||||||||||||||||||
제작사 |
(주)프레임아웃 정보보기 한국후지쯔㈜ |
||||||||||||||||||||||||||||||||||
제작사 제작진 |
|
||||||||||||||||||||||||||||||||||
웹사이트 설명 | <제작목적>
헬로네이처에서 EAT! PLAY! LOVE! <기획의도> 상품 카테고리 별로 분류하는 기존의 단순한 방식에서 벗어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음식과 식재료들의 스토리를 담은 매거진 형태의 푸드콘텐츠 중심으로 개편했다. 그동안 1차원적인 상품 정보만 제공하는 것과 달리 고객의 호기심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인기 식지료, 재미있는 식문화, 새로운 조리법 등을 소개해 자연스레 관련상품들과 연계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특징> 1) 가볍고 편안한 탐색 - 다양한 콘텐츠를 더욱 편안하게 탐색할 수 있도록 사용자에게 익숙한 SNS 피드 스크롤 방식을 채용했다. -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많은 메뉴로 부담을 느끼지 않도록 홈, 추천상품, 라이프존, 매거진, 4개의 메인페이지로 간소화 했다. 도한 검색창을 통해 실시간 인기, 고객 맞춤, 추천 상품 등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구성했다. 2) 즐거운 푸드 라이프 - 비건, 베이비, 캠핑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은 물론 국가, 음식, 식재료의 전통과 문화를 매거진 형태의 콘텐츠로 구성했다. -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레시피와 더불어 관련 식재료를 자연스레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
||||||||||||||||||||||||||||||||||
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