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세이지우드 공식 웹사이트
SAGEWOOD
서브타이틀 세이지우드
SAGEWOOD
URL http://sagewood.co.kr/global/main 사이트보기
소개 몸과 마음의 힐링을 위한 완벽한 휴식처 SAGEWOOD
키워드 세이지우드,호텔&리조트,Country Club,휴식,여행,골프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20.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문화/레포츠 부문 > 호텔/리조트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여행 > 숙박
소속사 YKDevelopment
소속사 제작진
PM황성구
제작사

(주)애드캡슐소프트 정보보기

제작사 제작진
PM정재훈
기획오종관
기획함경은
기획김지민
디자인송준상
디자인이승희
디자인이은지
개발송진태
개발최하경
개발신영진
개발박종섭
퍼블리싱이영란
퍼블리싱박미영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브랜드별로 나뉘어 있던 3개의 웹사이트를 '세이지우드' 브랜드 웹사이트로 통합해 브랜드 상하조직구조를 정의하고 지점 확장을 위한 기반을 마련하는 것이 목표였다. 온라인 BX(Brand Experience)를 정립해 웹사이트에 적용함으로써 온라인의 서비스 경험을 오프라인에서도 연속성 있게 느낄 수 있도록 구현했다.

<기획의도>
- 온라인에서의 방향성 설정을 위한 브랜드 정립과 확장
- UX트렌드 반영 및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기반한 디자인 구현
- 직관적이고 시원한 UI로 사용성 증대 및 사용자 지향형 서비스 제공
- 자체 예약 활성화 및 SNS연계 콘텐츠 노출

<특징>
1. 예약
- 숙박과 골프 예약을 동시에 예약할 수 있는 직관적 UI를 통해 사용자 편의성 향상
- 패키지 예약, 대기 예약, 시설 예약 등 사용자 방문 목적에 따른 예약 편의 제공
- 클릭요소와 예약단계를 간소화해 예약과정에서 발생되는 사용자 피로도 최소화

2. 디자인
- 현장의 느낌을 살린 시원한 이미지 구성과 절제된 이미지 활용
- 풀사이즈 이미지 사용으로 핵심 이미지를 간결하고 명확하게 표현
- 로고 타입의 용도를 나누고 비주얼 이미지 사용 가이드를 수립해 브랜드 전달력 향상

3. 콘텐츠 및 서비스
-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골프, 호텔&리조트 정보구조와 콘텐츠 구성
- 각 지점 및 여러 채널의 콘텐츠가 분산되지 않고 하나로 통합된 고객 친화적 콘텐츠 구성
- 사용자의 정보취득 목적에 부합하는 간단 명료한 정보전달 및 SNS콘텐츠 연계 활용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