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리엔케이 스토어
Re:NK STORE
서브타이틀 리엔케이 스토어
Re:NK STORE
URL http://www.re-nk.co.kr/mall/index.aspx 사이트보기
소개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첫 공식 직영몰
키워드 세포과학 ,안티에이징 ,셀투셀 ,화장품 ,벨벳쿠션 ,에센스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9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생활브랜드 부문 > 화장품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화장품/미용 쇼핑몰
소속사 코웨이(주)
제작사

(주)디나인컴즈 정보보기

제작진
PM김호영
기획이광우,이유진
디자인성은영,김지영
개발김지수,김상균
웹사이트 설명 """세포과학의 미학과 정수를 담은 안티에이징 전문 브랜드 리엔케이의 첫 공식 직영몰""

방문판매 브랜드로 시작한 리엔케이는 시간이 지날수록 온라인 소통 채널에 대한 중요성이 커지면서, 새로운 BI에 맞춰 BI의 대표 키워드인 ‘과학’과 ‘미학’을 담아낸 브랜드 사이트를 구축했다.

이렇게 구축된 브랜드 사이트로 사용자와 다양한 커뮤니케이션을 통해 기존 오프라인에서의 아이덴티티였던 리얼 셀이라는 리엔케이의 핵심 공법을 온라인으로 매끄럽게 소비자에게 쉽게 설명했고 자연스럽게 판매 증가로 이어졌다.

이에 그치지 않고 리엔케이는 콘텐츠나 서비스로 고객의 관심을 유도해 구매 연결까지 이루어질 수 있는 동선을 계획했다. 바로 첫 공식 직영몰인 ‘Re:NK STORE’이다. 쇼핑몰이지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의 역할을 가진 리엔케이의 토탈 웹사이트를 제작한 것이다.

주 타깃이 3050 세대 여성인 만큼, 멋지고 예쁜 것이라면 나도 모르게 마우스를 움직여 클릭을 감행하는 것을 수고스럽게 여기지 않으리라 생각했다. 이에 수많은 텍스트로 설명하고 주입시키려 하기 보다는 브랜드를 자연스럽게 인식할 수 있는 이미지를 아낌없이 활용했다.

또한, 세계적인 디자인 어워드에서 수상해 글로벌 무대에서도 경쟁력을 인정받는 리엔케이의 제품을 간결하게 정렬하는 것만으로 BI에 맞는 프레스티지의 톤앤매너를 가져가기에 충분했다.

직영몰을 구축해 온·오프라인에서 적립한 포인트를 리엔케이 스토어에서 제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어 멤버십 고객들이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사이트 내 활동(출석체크, 리뷰 작성, 이벤트 참여 등)으로 적립되는 ‘Real Cell Point’로 사은품을 구매할 수 있어 신규 고객들의 제품 체험을 가능하게 만들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