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경방 타임스퀘어
KyungBang Timessquare
서브타이틀 타임스퀘어
Timessquare
URL http://www.timessquare.co.kr 사이트보기
소개 메가 랜드마크 타임스퀘어 온라인 채널
키워드 스퀘어 UI,쇼핑 정보 큐레이션,온라인 쇼핑 투어,라이프스타일 매거진,브랜드 프로모션,HTML5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유통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유통/판매/운송 > 종합유통
소속사 타임스퀘어
제작사

유플리트 주식회사 정보보기

제작진
PM이영옥
기획이영옥
디자인김세원
퍼블리싱강유정
웹사이트 설명 * 시간을 웹에 담은 또 하나의 스퀘어
타임스퀘어는 단순한 쇼핑 공간을 넘어 백화점, 멀티플렉스, 쇼핑몰, 레스토랑 등 도시적이고 세련된 공간과 휴식광장, 테라스, 분수와 정원 등 여유롭고 친근한 자연의 공간이 어우러진 선진국형 라이프스타일센터이다.
오프라인이 가지고 있는 메가 랜드마크의 이미지를 온라인에 옮겨 담았다.
타임스퀘어가 표방하는 Urban Entertainment Center를 표현하기 위해 모던하고 세련된 UI와 컬러를 사용하여 디자인 하였다.
타임스퀘어 웹에서는 현재 타임스퀘어의 모든 이벤트 정보를 실시간으로 검색하고 수집할 수 있다. 공간 타임스퀘어의 지금이란 시간을 담아낸 또 다른 스퀘어인 것이다.

* 타당성 있는 메트로
타임스퀘어 UI는 표준적인 메트로 UI이다.
정사각형 하나의 셀을 기본으로 2by1, 2by2, 4by4의 조합으로 UI가 구성되어 있다.
셀 조합에 따른 규칙적인 율동성과 정사각형이 주는 공감각성은 오프라인 샵의 집합체인 타임스퀘어의 형태적 구조를 정확히 대변한다.
화면의 다양한 면분할과 롤링 컨텐츠를 통해 분주하고 활기찬 쇼핑몰 타임스퀘어를 웹 상에서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타임스퀘어만큼 메트로 UI가 타당하고 잘 어울리는 브랜드가 많지 않을 것이다.

* 모두가 메인
타임스퀘어는 복합성은 방문 고객 니즈의 다양성을 내포한다.
탐색이나 제공자 관점에서의 일방적 정보노출을 지양하고 GNB를 통해서 빠르게 고객 니즈를 실현할 수 있도록 일반적인 관점의 메인 페이지는 과감하게 없앴다.
사용자 니즈에 따라 분류된 네 개의 메뉴는 각각의 컨텐츠 메인을 가지고 있다.
이 네 개의 메인이 사용자 방문 시 랜덤하게 노출되어 후킹을 유도한다.
타임스퀘어에 입점한 샵은 모두가 타임스퀘어의 구성원이다.
어느 한쪽에 일방적으로 정보가 치우치지 않도록 명확한 분류와 컨텐츠 롤링을 통해 모든 브랜드 골고루 사용자에게 노출될 수 있도록 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