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보령제약그룹
iboryung.com
서브타이틀 보령제약그룹
iboryung.com
URL http://boryung.twopenapi.co.kr/index.do 사이트보기
소개 보령제약 산하 계열사의 허브역활을 하는 보령제약그룹
키워드 보령제약그룹,보령그룹,보령메디앙스,보령브랜드 ,,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10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기업일반 부문 > 중견기업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건강/의학 > 약학
소속사 보령제약
제작사

(주)트라이앵글와이드 정보보기

제작진
PM문경민
기획문경민
디자인이도희 민기애
퍼블리싱김형우
개발장현준 송세현
웹사이트 설명 [제작 및 기획 의도]
최고의 전문성과 선도적 이미지의 토탈헬스케어그룹 실현을 위해 ‘Top-Tier Gateway’라는 전략 컨셉을 수립했다. 이를 위해 웹 아이덴티티, 디자인, 웹 접근성, 콘텐츠, 사용성 등 다섯 가지의 체크포인트를 분석하고 개선했다. 그 결과, 그룹의 정체성과, 디자인 트렌드가 반영된 웹사이트를 구성했으며, 다양한 디바이스 환경에 대응하기 위해 반응형 웹으로 홈페이지를 구축했다. 무엇보다 사용자가 직관적으로 인지할 수 있도록 UI구조를 대폭 수정했으며, 콘텐츠 전문성 및 SNS기능 또한 보완했다.

기업의 콘텐츠를 이야기하듯 쉽고 간결하게 구성했으며, 심플한 그래픽과 큰 이미지를 통해 감동을 주고 소통하는 디자인을 추구했다.

[특징]
1. 기업의 철학과 핵심 이념을 중심으로 구성된 아이덴티티 이미지 전달
보령제약그룹의 슬로건인 사람, 기술, 미래를 상징하는 Copyright와 이미지를 사용해 비전과 미션을 노출했으며, 사람을 의미하는 녹색을 주로 사용해 기업의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표현했다.
2.계열사 관련 정보를 우선 순위에 따라 효율적으로 구성
계열사 전체를 아우르는 기업 이미지를 표현하는 만큼, 제품에 대한 내용을 최소화했다. 즉, 보령제약그룹의 이미지를 전달하고, 각 계열사 간의 허브 역할에 충실하고자 웹 구조를 과감히 개선했다.
3.동종 기업과 차별되는 킬러 콘텐츠 구성으로 차별화 포인트 전달
메인 좌측 상단의 홍보 아이콘을 클릭하는 것만으로도 영역이 확장을 통해 기업 관련 콘텐츠를 한눈에 볼 수 있게 구성했다. 콘텐츠는 CMS를 통해 자유롭고 쉽게 교체할 수 있으며, 모바일에서도 웹 수준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조치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