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Brand Amorepacific Homepage
서브타이틀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Brand Amorepacific
URL http://www.brandamorepacific.com 사이트보기
소개 아모레퍼시픽의 글로벌 대표 사이트
키워드 아모레퍼시픽,amorepacific,타임레스폰스,브랜드 아모레퍼시픽,cc쿠션,컨투어리프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5.9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기업브랜드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생활/가정/취미 > 생활
소속사 ㈜아모레퍼시픽
제작사

인픽스 정보보기

제작진
PM서명주
기획이재찬,김다애,권초록
디자인박다연
개발민선기,유광희,박창민,안지환,이진오
퍼블리싱허정학,김영준,정여진,김신애
웹사이트 설명 글로벌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일관된 브랜드 경험 제공과 통일된 운영 기반을 마련한 프로젝트.

특징

1.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3대 핵심 가치 반영
: Qualified(엄선된 원료를 사용하는 차원이 다른 브랜딩), vation(엄선된 원료로 빚어진 최고의 기술), Engaging(고객에게 전달하는 기품있는 서비스) 세 가지의 핵심 가치를 반영한 웹사이트 구축

2. 변화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SI 반영
: 신규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SI(shop Identity)를 반영한 다크그린과 골드, 실버 위주의 브랜드 비주얼 및 톤앤매너 전달

3. 브랜드 아이덴티티 강화
: “Botanical Science” 및 시그니처 라인 강조를 통해 AP만의 대표 이미지를 강화하고 브랜드 가치 키워드 중심의 브랜드스토리텔링 및 타임라인 등을 활용한 브랜드 히스토리 노출을 통해 AP의 컨셉과 정체성 전달.

4. 주요 원료를 브랜드 스토리와 상품 콘텐츠 등 웹사이트 전반에 걸쳐 전달
: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의 3대 핵심원료에 대한 콘셉트 및 콘텐츠 전달

- 4월의 첫물 녹차 : 그린티 헤리티지 원료로 독점적 안티에이징 효능. 한정된 기간에 손으로 수확하는 정성. 녹차밭을 직접 가꾼 창업자의 열정.자연이 피부에게 준 최고의 선물. 차에 대한 열정과 땅에 대한 사랑의 집약체

- 대지의 영양수 대나무 수액 : 한정된 시기에 손으로 채취하는 정성과 보습 성분. 몸이 가장 잘 받아들이는 수분. 5~6월 경 비가 오지 않는 특별한 날에만 정성스레 채취. 아리따운 구매로 최상의 원료 확보

- 응집된 뿌리에너지 홍삼 : 햇살과 땅의 에너지를 응축하고 있는 홍삼 성분의 탄력, 주름케어. 한국산 6년근 인삼만을 고집하며 모두 유기농으로 재배

5. 최고의 기술력의 집약체인 Phyto Fluidics
: Phyto Fluidics라 불리는 브랜드 아모레퍼시픽 최고의 기술로 고귀한 아시안 보태니컬 원료를 가장 빠르게 효능이 발휘될 수 있도록 피부에 전달하는 아모레퍼시픽 혁신기술에 대한 전달

6. 콘텐츠 최적화
-브랜드, 마케팅, 제품 노출 별로 구분하여 메뉴를 구조화
-내 피부진단 기능과 상품 노출을 연관시켜 구매로 이어지는 흐름을 구성
-브랜드 아트북을 제공하여 정보 전달뿐이 아닌 자연 원료의 이미지 전달
-각 원료의 현장 모습을 파노라마로 구현하여 직접 그곳에 가서 보는 것과 같은 느낌을 전달

7. 반응형 사이트 구축 및 접근성 인증
-큰 이미지 및 영상 전달에 최적화된 반응형 사이트 구축
-장차법 적용을 위한 접근성 인증 마크 획득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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