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 케이티 엠모바일 고객포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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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M mobile Customer Portal | |||||||
서브타이틀 | 케이티 엠모바일 고객포탈 | ||||||
Kt M mobile Customer Portal | |||||||
URL | https://www.ktmmobile.com 사이트보기 | ||||||
소개 | kt M모바일 선불, 후불 알뜰폰 고객포탈 (직영몰 / 고객센터) | ||||||
키워드 | 알뜰폰,직영몰,고객센터,kt M mobile,엠모바일, 고객포탈 | ||||||
사이트보기 | 제작년월 | 2016.3 | |||||
등록구분 | 데스크탑웹 | ||||||
후보등록분야 | 생활브랜드 부문 > 통신서비스 등록분야 목록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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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부분류 | 정보통신/IT > 정보통신서비스 | ||||||
소속사 | (주)케이티 엠모바일 | ||||||
제작사 |
kt ds 정보보기 (주) 에이앤티 솔루션 정보보기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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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작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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웹사이트 설명 | 기획의도 및 제작 목적
알뜰폰 사용자들을 위한 구매 및 서비스를 한 곳에서 제공함이 목적이며, 모바일 상품에 대한 다양한 요금제들의 비교 분석을 편리하게 제공하여 모바일 사용자들이 투명한 모바일 상품(통신상품) 구매를 할 수 있도록 하였다. 또한 사용중인 통신 상품에 대한 사용량,요금 등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Self-care 서비스도 함께 제공되도록 하였다. 1. 상품구매 개편 - 전문 쇼핑몰의 기반하에 통신 상품의 특수성이 결합된 알뜰폰 통신상품 전용몰 구성 - 단말 & 요금제 비교/선택 및 온라인 신청서를 One-Process로 제공하여 가입 편의성 증대 2. Self-care 기능 강화 - 사용량 및 실시간 요금 등의 조회성 서비스 외에 요금제/부가서비스 신청/해지 등의 변경성 업무 등의 C/S 기능 확대를 통한 대고객 서비스를 강화하였고 이에 따라 VOC 감 소 효과를 얻을 수 있다. 3. 웹접근성 웹접근성 준수(미래과학부 웹접근성 인증 마크 획득)를 통해 사용자의 편리한 접근성을 제공하도록 제작되었다. 4. UI/UX 전체 메뉴를 GNB에 배치하여 UI를 개선했으며, 상품 탐색/비교 등을 쉽게 하여 통신상품 가입의 투명성 제고 및 상품 구매 편의성을 개선했다. 5. 디자인 메인 페이지를 효율적으로 활용하고,핵심정보의 전면 배치 등을 통해 통신사의 딱딱한 이미지를 탈피하고 알뜰폰 전문몰로써의 아이덴티티를 강화하였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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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이미지 | |||||||
제작/구축 관련 자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