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더바디샵 티트리 캠페인
The Body Shop Teatree campaign
서브타이틀 더바디샵 티트리 슈퍼히어로 '뿔난 피부를 구해줘!'
The Body Shop Teatree super hero
URL http://www.event-thebodyshop.co.kr/teatree 사이트보기
소개 세상에 모든 뿔난 피부를 구해줄 특별한 솔루션이 담긴 캠페인 사이트
키워드 더바디샵,더바디샵티트리,더바디샵이벤트,티트리슈퍼히어로,티트리 이벤트,화장품이벤트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7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제조 > 화장품/미용
소속사 ㈜비에스케이 코퍼레이션
제작사

차이커뮤니케이션 정보보기

제작진
PM최수진
기획김지향,이승원,곽상원
디자인김진경,한미희
개발천동일
퍼블리싱이재성
스크립트윤경원
웹사이트 설명 더바디샵은 대표 제품 라인인 '티트리 라인'을 세 가지로 리뉴얼하면서 제품을 알리고 매출 증대를 유도할 수 있는 캠페인이 필요했다. 이에 제품 속성을 강조한 영상과 체험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

단순히 정보를 나열하기보다는 소비자들이 제품 속성을 쉽게 이해하고 자연스럽게 받아들일 수 있도록 제품을 '피부 트러블을 해결하는 슈퍼히어로'로 의인화했다. 그다음,3D 캐릭터를 만들어 실사 영상과 결합해 디지털 필름을 제작했다. 프로모션 사이트는 코믹스트랩(만화&카툰)으로 구성했다.

먼저, 세 가지 제품별 특징과 어울리는 캐릭터와 매칭해 ‘트러블 어벤저스 히어로 팀'으로 연출했다. 그다음 피부 트러블이 올라오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 티트리 슈퍼히어로들이 활약하는 스토리로 구성했다. 이를 통해, 소비자들이 제품 속성에 대해 쉽게 이해하고 더 나아가 제품의 필요성을 느끼게 하고자 했다.
또한, 애니메이션으로만 구성된 영상이 아니라 실사 위에 3D 캐릭터를 결합해 영상에 대한 집중도를 높였다.

영상 시청 후에는 샘플 증정 프로모션을 통해 매장 방문과 직접적인 제품 체험을 유도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