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HITEJINRO Official Facebook
서브타이틀 하이트진로 페이스북
HITEJINRO Facebook
URL http://www.facebook.com/HITEJINRO.kr 사이트보기
소개 당신의 인생을 더 큰 즐거움과 에너지로 채우는 하이트진로 공식 페이스북
키워드 하이트진로,하이트 ,참이슬,맥스,이슬톡톡,맥주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1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미디어/정보서비스 부문 > 기업SNS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생활/가정/취미 > 생활/취미기타
소속사 하이트진로
제작사

(주)디브로스크리에이티브 정보보기

제작진
PM민병미
기획이승후,홍수연
디자인강현철,송유진
기획정현정
웹사이트 설명 온라인 트렌드의 중심, 소셜미디어에서 소비자와 함께 새로운 주류문화를 만들어가고 있는 하이트진로.
정교한 타겟팅이 가능한 페이스북 채널을 활용해 딱딱한 이미지를 내려놓고 좀더 소비자들과의 경계를 낮춰 친근한 말투와 술자리 에피소드를 페이스북 타임라인에 가져와 팬들과의 공감대를 형성했다. 한 예로 여사친, 병뚜껑 아트는 팬들의 숨겨왔던 히든 스토리,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놀이문화를 공유할 수 있어 진정성 있는 소통의 공간을 만들어 타임라인을 돋보이게 하였다.
또한, 참이슬을 즐기는 사람들의 테이블에서 에피소드가 착안된 ‘이슬라이브’ 는 삶의 희로애락이 함께하는 소주 ‘참이슬’과 노래, 그리고 셀럽이 만나 환상의 케미를 보여주며 첫주자 로이킴을 시작으로 EXID, 백지영, 지코 등 유명 셀럽들의 내추럴한 술자리 모습과 함께 이슬라이브에서만 들을 수 있는 라이브 버전으로 팔로워들의 높은 관심을 받았다.
좋은 반응을 보여줬던 이슬라이브는 지난 2015년 11월을 시작으로 현재까지 20인의 이슬라이브를 진행하였으며 현재 시즌2로 소비자들에게 다시 감성콘텐츠로 공유되고 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