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제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Interpark Tour
서브타이틀 인터파크투어
Interpark Tour
URL http://motherbrain.co.kr/web_project_view.jsp?pg=1&pp=12&sct=&tidx=7 사이트보기
소개 제2회 인터파크투어 온라인여행박람회 이벤트 프로모션 페이지
키워드 인터파크투어,온라인 여행박람회,21일간의 세계여행,상상하고 준비하고 떠나자,나만의 여권,행운의 팍팍찬스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5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광고/프로모션 부문 > 이벤트프로모션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여행 > 여행사
소속사 인터파크투어
제작사

(주)마더브레인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성은
기획박신수,현정화,채민용,안도영,노지연
디자인오유영,김다정,서라헬
개발이충실,정재석과장
웹사이트 설명 <배경>
“국내 최초의 온라인 여행박람회”
국내외 여행상품 시장의 50% 이상이 모바일을 이용하는 시대!
고객 패러다임 전환을 위한 모험이자 도전이었던 ‘제 1회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성공적으로 치러낸 인터파크투어는 2016년 5월, 두 번째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하였다.
경쟁사들의 잇따른 벤치마킹으로 과열된 경쟁시장 속에서 리더로 자리매김하기 위한 특별한 디지털 캠페인이 필요했고, 21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이벤트관을 기획하게 되었다.

<기획의도>
실제 여행 자체도 중요하지만, 사람들은 여행을 계획하고 준비하는 순간부터 설레고 기대를 하게 된다는 점에 주목했다. 이와 같은 맥락에서 여행 상품을 둘러보고 예약하는 과정에서부터 재미와 혜택을 제공해야 한다는 것이 이번 캠페인의 의의이자 가장 큰 목적이었다.

<전략>
3주간 펼쳐지는 박람회 기간에 맞춰 ’21일간의 세계여행’이라는 테마를 설정하게 되었고, 소비자는 21일간 각기 다른 21개의 지역을 방문하며 가상 여행을 체험 하게 된다.

최초 방문 시, 개인 별 맞춤 여권을 생성하고 다양한 지역의 스탬프를 모으는 과정에서 여행 상품을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도록 루트를 마련하였다. 세계 곳곳에 숨겨둔 여권 스탬프는 일일 최대 획득 제한을 두었으며, 다양한 데일리 이벤트와 함께 매일 매일 박람회를 기대하고 방문하는 요소로 작용했다.

주요 포털 DA는 물론 SNS연계, 인플루언서 컨텐츠, 해피빈 공익캠페인, 360 VR영상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채널 및 Multi Device를 통해 전방위적인 캠페인을 진행하였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