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ETLAND PRICEKING
서브타이틀 전자랜드 프라이스킹
ETLAND PRICEKING
URL http://www.etland.co.kr 사이트보기
소개 쇼핑몰과 콘텐츠가 결합된 종합전자유통 플랫폼
키워드 전자랜드,프라이스킹,쇼핑몰,전문쇼핑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4
등록구분 데스크탑웹
후보등록분야 쇼핑몰 부문 > 생활쇼핑몰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가전 쇼핑몰
소속사 ㈜에스지에스플러스
제작사

(주)이패스씨앤아이 정보보기

제작진
PM김낙필
기획석진옥,원은정
디자인김홍기
개발남기웅,강현규,김민호,조광희,이재훈,김소영
퍼블리싱박순길,서수연,염준호,유찬현
웹사이트 설명 <소개>
전자랜드는 전국 110여개 매장을 100%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으며 국내 외 100여 개 유수 업체의 영상/음향/생활 가전 및 컴퓨터 · IT 품목 · 수입기기와 모바일 상품 등을 취급하는 동시에 전국 무료 배송, 폐가전 무료수거 등 다양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국내 최대규모의 전자유통전문점입니다.

<프로젝트 목적>
온라인 쇼핑몰과 재미난 요소(콘텐츠)의 결합으로 충성고객 확보를 통한 매출 볼륨확대

<특징>
*차별화
① 커머스와 콘텐츠가 결합된 플랫폼에 온라인과 오프라인이 연계된 통합채널 판매 커머스 구축
② 다양한 판매 채널과 상품 운영으로 매출 증대의 판로 제공
③ 가전제품을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제공
④ 고객이 쇼핑하기 편리한 공간과 프로세스 제공

*마케팅 강화
① 온/오프라인은 연계하는 O2O 서비스 전개(겟잇나우, 홈케어)
② 모바일(모바일WEB/APP) 채널 확대를 통해 고객 접점 강화
③ 다양한 상품속성으로 검색하는 스마트 필터 서비스 제공
④ 콘텐츠와 상품의 연결 서비스를 통해 콘텐츠형 상품 서비스 제공
⑤ 개인화 서비스 제공을 통한 최적의 상품 서비스 제공

*신규서비스
① 오프라인 매장 연계를 통한 O2O 서비스 구축
② MD와의 1:1 견적 커스트마이징 구축
③ 입점시스템 구축
④ 고객 맞춤형 큐레이션 서비스 구축
⑤ 외부 판매채널 자동연동 서비스 구축
⑥ 제휴 판매채널 연동 서비스 구축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