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aluation 평가 - 평가내역

WEB AWARD KOREA evaluation

등록정보

타이틀 아이한스타일
IHANSTYLE
서브타이틀 아이한스타일몰
IHANSTYLE MALL
URL http://mshop.ihanstyle.com 사이트보기
소개 80여개의 다양한 럭셔리 브랜드를 만나 볼 수 있는 온라인 편집몰
키워드 아이한스타일,ihanstyle,한스타일,hanstyle,온라인편집샵,명품쇼핑몰
사이트보기
제작년월 2016.5
등록구분 모바일웹
후보등록분야 모바일웹 마케팅 부문 > 전문쇼핑
등록분야 목록보기
세부분류 쇼핑 > 패션잡화 쇼핑몰
소속사 (주)리앤한
제작사

주식회사 와일리 정보보기

제작진
PM김슬기 선임매니저
퍼블리싱송재영 선임매니저,김미영 사원
기획김기호 사원
디자인심은진 차장,전진희 매니저,조희제 사원
웹사이트 설명 [제작목적]
IHANSTYLE MALL은 LEE&HAN corp.에서 운영하는 럭셔리 온라인 편집몰로 다양한 해외 브랜드들의 감각적인 상품들을 한 곳에서 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도록 했습니다.

[기획의도]
자사 몰 런칭에 따른 리앤한 내한스타일 브랜드 쇼핑몰 통합 아이덴티티 구축 및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한 쇼핑몰로서 명품 브랜드와 제품 간의 유관된 가치를 담는 온라인 커머스 플랫폼 제공을 목표로 구축했습니다.

전체 채널이 (온/오프라인/모바일) 하나의 매장인 것처럼 쇼핑경험과 고객 경험을 융합하고 온/오프라인 고객을 동시에 사로잡는 옴니채널 전략 반영했습니다.

[특징] (조형, 기능, 사용성 등 구체기술)
1. 하단 고정 메뉴
주요 메뉴(마이페이지/검색/위시리스트/겟세일)를 하단에 고정 위치 하여 어느 페이지에서도 쉽게 진입할 수 있도록 배치했습니다.

2. BRAND SHOP
80여 개의 브랜드와 쇼핑의 기능이 최적화될 수 있도록 브랜드마다 페이지를 개별구성하여, 브랜드의 상품만을 빠르게 찾아볼 수 있으며, 페이지 상단에는 브랜딩을 할 수 있도록 빅이미지를 활용하여 브랜드의 이미지 및 스토리, LOOKBOOK, VIDEO 등을 쇼핑몰 내에서도 학습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몰에서의 경험을 모바일에서도 동일하게 유지 할 수 있도록 모바일 브랜드샵을 구성하며, 메뉴별 모바일 UI/UX에 맞도록 최적화했습니다.

3. 상품리스트 필터 기능
각 상품 페이지마다 상단에 필터 기능을 두어 카테고리/성별/컬러/사이즈를 선택하여 사용자가 찾고자 하는 상품에 빠르게 도달 및 구매할 수 있도록 유도했습니다. 모바일에서도 웹과 동일하게 필터 속성을 복수 선택할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4. 세분화 카테고리
카테고리를 제품 유형별만이 아닌 성별/세일/스포츠로 세분화하여 GNB 내에서도 찾고자 하는 상품에 쉽게 도달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모바일 특성에 맞도록 좌측 햄버거 버튼에서 제품 카테고리별 및 브랜드별로 접근할 수 있도록 구현했습니다.

5. 마이페이지 MY SHOPPING TIMELINE
마이페이지 인덱스는 모바일에 맞도록 사용자의 구매내역 및 혜택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상단에 배치했습니다. 하단에는 웹과 동일하게 MY SHOPPING TIMELINE을 두어 사용자가 모바일에서도 동일한 기능을 이용할 수 있도록 구성했습니다.

6. 겟세일
모바일 전용 메뉴로 세일 정보를 알림 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상품 상세 화면에서 겟세일 버튼 클릭 시 상품을 담아 둘 수 있으며, 겟세일에 담긴 상품이 할인할 경우 뱃지로 알림을 줍니다.
추가이미지
제작/구축 관련 자료




평가의견